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기타] 구매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나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기타] 구매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나요?
상품별 판매자 또는 제조사 고객센터로 전화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배송/개통] 배송은 신청 후 얼마나 걸리나요?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온라인 가입신청서가 접수되어 상담사와 가입 확인 전화가 완료되면 우체국 택배로 바로 발송해드립니다.
배송은 발송일로부터 평일 기준 2일정도가 걸립니다. 도서 산간 지역이거나 기기 재고가 부족한 경우, 택배사 사정 등의 이유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오늘도착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온라인 가입신청서가 접수되어 상담사와 가입 확인 전화가 완료되면 당일에 받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가입자 본인이 수령해야 하며 현재까지는 서울과 경기도 고양, 구리, 과천, 광명, 부천, 성남, 안양, 의정부, 하남 지역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 3시간 프리미엄 배송(5G 휴대폰, 서울지역 한정)
 3시간 배송 운영 시간은 9시~19시(번호이동은 17시까지)이며 도착가능시간은 11~22시입니다. 통신 컨설턴트 3시간맨과 약속시간이 정해지면 운영 시간내에 배송해 드립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약정기간이 끝나면 요금할인은 어떻게 되나요?
약정기간이 만료되더라도 기존 요금은 그대로 이용 가능하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재약정도 가능합니다.
다만, 약정 만료가 되어도 자동 해지가 되는 것은 아니므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U+인터넷 재약정 신청
    https://www.lguplus.com/css/sinf/serv/RetrieveSvcEntryList.hpi?mid=10510
    (개인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변경)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IPTV] U+tv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어떤 것이 있나요?
U+tv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유료채널 포함 185(베이직)~224개(프리미엄) 입니다.
가입요금제에 따라 이용가능한 채널 수는 다릅니다.
          
▶ U+tv 요금제별 채널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ptv/channel-guide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유플러스 ID가 반드시 필요한가요?
네. 간편버튼은 U+스마트홈 앱을 통해 기기를 등록하고 버튼의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플러스 ID로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타사 AP를 쓰고 있는데 CCTV가 불안정합니다.
맘카는 LG유플러스의 와이파이 공유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맘카는 와이파이에 따라 그 성능이 결정되기 때문에 타사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경우 품질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IPTV] 사용하는 IPTV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요금제 변경은 가입 이후에도 가능하며, 단 월 1회로 제한됩니다.
요금제 변경이 되면 이용 요금은 날짜 계산되어 청구되며, 변경 후 셋톱박스 전원선 재연결 후 정상 사용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