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자녀요금조회] 자녀의 요금조회를 제 휴대폰에서 할 수 있나요?

LG U+ [자녀요금조회] 자녀의 요금조회를 제 휴대폰에서 할 수 있나요?
자녀의 법정대리인으로 등록되어있고, LG U+를 이용하시면
부모님 휴대폰의 고객센터App을 통해 자녀의 요금 조회가 가능합니다.
     
자녀의 이번달 사용량, 기본 잔여량, 이번달 청구요금에 대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확인하기 : 상단 '≡' > 마이페이지 > 사용현황 > 자녀 요금조회




LG U+ [자녀요금조회] 자녀요금조회하려고 고객센터App에 들어갔더니, 법정대리인으로 등록된 미성년자 번호가 없다고 나와요.

고객센터App으로 자녀요금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자녀의 법정대리인 정보를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등록은 명의자 신분증, 등록할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를 지참하여
가까운 직영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만 18세 미만 미성년자의 신분증 인정 증빙
  - 학생증 or 청소년증: 주민번호 13자리, 사진, 이름 세가지 모두 확인 될 경우 인정
  - 여권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것에 한함)
  - 가족관계증명서, 기본증명서 中 택1(미성년자 정보가 표기되어있어야 함)
      

※ 법정대리인 입증 서류
  - 가족관계 증명서(일반) + 기본증명서(특정_친권정보포함)
    
  * 가족관계 증명서(일반) : 미성년자 기준 or 친권자 기준으로 발급(친권자와 미성년자의 가족관계 확인)
  * 기본증명서(특정_친권정보포함): 미성년자 기준으로 발급(친권자 여부 확인)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p=1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41.html





LG U+ [결제일 변경]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결제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변경하기
홈페이지 접속www.lguplus.com 후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납부방법변경]
→ '변경 대상' [결제일] 선택 → 결제 요청일 선택 → 인증하기 → 인증 후 [변경] 버튼 선택
※ 청구요금 및 납부 페이지로 이동하기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 앱에서 변경하기
고객센터 앱 실행 → 메인화면 상단 [≡]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납부일관리]
→ '납부방법 관리'에서 [결제일 변경] → 결제 요청일 선택 → 인증하기
※ 고객센터 앱 설치 및 실행하기☞  http://cv.uplus.kr/107.html





LG U+ [납부내역서] 홈페이지에서 납부내역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에서 납부확인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에서 납부확인서 신청하기
→ 청구요금 및 납부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경로 : 개인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하단 '납부내역' 오른쪽 '요금납부확인서 신청' 클릭
                  
발급을 희망하는 기간을 설정(최대 12개월)하고 신청방식(인쇄 또는 이메일)을 선택하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