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가입및변경] [가입및변경] [변경] 핸드폰을 분실했는데 일시정지를 어떻게 하나요?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변경] 핸드폰을 분실했는데 일시정지를 어떻게 하나요?
핸드폰 분실로 인한 일시정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분실정지 기간 동안은 월 4,400원(부가세 포함)의 기본료가 부과됩니다.
정지 기간 중 최초 30일간은 수신이 가능하므로, 고객님의 폰으로 계속 연락해 볼 수 있습니다.
단, 수신이 가능한 기간 동안 습득자가 국내/국제 수신자부담 전화를 이용할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LG U+ 휴대폰 분실신고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LG 유플러스 [변경] 인터넷 약정기간이 끝나가는데 재약정은 어디서 하나요?
재계약 신청(재약정)은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홈페이지의 재약정 신청경로에서 등록해주시면 재약정이 바로 진행됩니다.
하여 사전에 재약정 관련상담을 원하실 경우에는 LG U+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U+ 인터넷 재약정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 홈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1 / U+ 인터넷전화에서 114(무료)





LG 유플러스 [변경] U+인터넷을 이전하려는 주소지가 설치불가능 지역일때는 어떻게 하나요?
U+인터넷의 약정이 남아 있는경우, 해지반환금 없이 해지로 진행됩니다.

설치 불가 지역으로 이사를 하게 되는 경우 가입자분의 이사증빙 서류 접수를 통해 약정이내인 경우 해지 반환금이 부과되지 않도록 해지 처리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사증빙서류>
- 이전 하는 장소로 전입 신고한 가입자 분의 등본이 필요합니다.
  (전입신고는 최근 3개월이내, 등본 발급일: 3개월<위면안내일자<1개월)
- 등본상에 가입자 분의 생년월일과 전입일자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가입] 사은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신규가입 사은품은 가입경로에서 안내받아 볼 수 있습니다.

LG U+ 고객센터를 통해 신규가입해 주신 경우에는 LGU+고객센터에서 상담가능하고, LG U+ 대리점을 통해 가입해 주신 경우에는 해당 가입점에서 안내 받아 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해지] U+인터넷/IPTV/전화를 이용하다 이사하는 지역에 설치가 불가하여 위약금없는 해지가 되었습니다. 택배수거가 가능한가요?

U+인터넷이 설치되지 않는 지역이라도 택배수거가 가능합니다..
 
단, 판매장비가 개통일로부터 14일이내 해지로 장비를 반납해야하는 경우에만 U+ 기사방문을 통한 수거가 진행됩니다.




LG 유플러스 [해지] 인터넷을 해지하려고 하는데, 해지단말이 다른주소에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단말기가 다른곳에 있더라도 택배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반납이 가능합니다.

단, U+인터넷/IPTV/전화상품을 해지하시면, 인터넷 설치주소로 수거가 진행되므로 다른 주소에서 수거를 원하실 경우에는 원하시는 주소지로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