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쿠팡 비즈] 사업자 회원과 개인 회원으로 동시에 가입할 수 있나요?

COUPANG - [쿠팡 비즈] 사업자 회원과 개인 회원으로 동시에 가입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개인 회원과 사업자 회원으로 동시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일한 아이디(이메일)을 사용하실 수 없으므로 사업자 회원 가입 시와 개인 회원 가입 시 이메일을 다르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COUPANG - [쿠팡 비즈] 사업주 명의로 가입된 휴대폰번호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를 사용해도 되나요?

아니오. 사업자 회원 가입 시,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주 명의의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을 진행 합니다.
인증된 휴대폰의 명의와 사업자등록증의 사업주가 상이할 경우, 회원 가입이 반려될 수 있습니다.







COUPANG - [쿠팡 비즈] 사업자 계정 아이디를 여러 개 사용할 수 있나요?

사업자 회원은 사업자등록번호 당 1개의 아이디만 생성 및 사용 가능합니다.






COUPANG - [쿠팡 비즈] 사업자 계정으로 회원가입 신청한 ID와 PW를 잃어버렸어요
쿠팡 아이디 찾기
• 로그인 > [아이디(이메일)/비밀번호 찾기] 버튼 클릭 > 아이디(이메일)찾기

쿠팡 비밀번호 찾기
• 로그인 > [아이디(이메일)/비밀번호 찾기] 버튼 클릭 > 비밀번호 찾기

※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찾을 수 없는 경우, 쿠팡 고객센터(1577-7011)또는 모바일 앱 [마이쿠팡 > 고객센터 상담하기]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COUPANG - [쿠팡 비즈] 사업자 계정 가입신청 반려 후 재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이 반려되면 문자 메시지와 이메일로 반려 사유가 안내됩니다.

사유를 확인한 후 가입 정보를 보완/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반려일로부터 한 달 동안 재신청 가능하며, 한 달이 지나면 신규 가입하셔야 합니다.








COUPANG - [쿠팡 비즈] 사업자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사업자 회원 탈퇴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업자 회원 가입을 완료한 경우

App
• 마이쿠팡 > 왼쪽상단 이름 클릭 > 회원정보 수정 > 비밀번호 입력 > 하단의 '회원탈퇴' >[PC버전으로 이동] 클릭

Web
• 마이쿠팡 > 개인정보확인/수정 > 비밀번호 입력 > 오른쪽 하단의 [회원탈퇴] 사업자 회원 가입이 완료(검토중 / 반려 상태)되지 않은 경우

• 가입 승인 후 탈퇴 처리가 가능합니다.

• 만약 반려 상태인 경우에는, 1달 이후 회원 가입 요청 내역이 자동 삭제됩니다.


회원탈퇴 시 유의사항
• 회원탈퇴 전, 유의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탈퇴 시 회원전용 웹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 거래정보가 있는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계약 또는 청약철회에 관한 기록,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 5년동안 보존됩니다.

• 유효기간이 경과되지 않은 미사용 쿠폰관련 정보는 유효기간 만료일까지 보관되며, 탈퇴 후에도 유효기간 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한 미사용 쿠폰은 구매금액의 70%를 쿠팡 캐시로 적립해 드리나, 탈퇴 시 적립 받을 수 없습니다.

• 보유하셨던 쿠팡 캐시는 탈퇴와 함께 삭제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 회원탈퇴 후 쿠팡 서비스에 입력하신 상품문의 및 후기, 댓글은 삭제되지 않으며, 회원정보 삭제로 인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어 편집 및 삭제처리가 원천적으로 불가능 합니다.

• 상품문의 및 후기, 댓글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먼저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신 후 탈퇴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이미 결제가 완료된 건은 탈퇴로 인해 주문 취소되지 않습니다.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