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이용 중 발견한 문제점이나 불편 사항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이용 중 발견한 문제점이나 불편 사항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앱 실행 후 [더보기] → [문의하기] → [채팅하기]를 누르면 카카오내비 담당자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네트워크가 안될 때 길안내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더보기 > 지도다운로드 > 전체 지도 다운로드 메뉴에서 지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현재 위치를 정확하게 인식하지 못하거나 차의 움직임이 지도에 반영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도 위 ‘내 차 아이콘’이 회색으로 표시된 경우 GPS 수신이 꺼져있는 상태입니다. 휴대폰 설정에서 GPS 수신을 설정해 주세요.
GPS 수신 상태인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앱을 종료한 후 휴대폰 설정에서 GPS 수신을 껐다 켜주세요.
자동차 앞 유리 부근에 차량 거치대를 설치해 사용하면 더 원활하게 GPS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벌집 색상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메인화면 화면에서 변경하고 싶은 벌집 UI를 터치하시고,
화면 왼쪽 상단에 ‘장소수정’을 누르시고, 상단에 나오는 벌집 UI를 클릭하신 후 원하는 색상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모의주행은 어떻게 하나요?

U+카카오내비에서는 모의주행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벌집뷰가 불편합니다. 바로 앱 실행 후 바로 지도화면이 나오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앱 화면 하단 맨 왼쪽의 [벌집뷰아이콘]를 누른 다음 [지도아이콘]를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미래운행정보’는 어떤 기능인가요?


목적지와 날짜, 출발시간을 입력하면, U+카카오내비만의 빅데이터와 교통 예측 알고리즘을 적용해 도착 예정 시간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서비스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최근 목적지는 벌집화면에 표시가 안되나요?
벌집화면에 표시가 안됩니다.
최근 목적지는 메인 화면 좌측 하단에 있는 '최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