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에는 블랙박스 이용이 불가한가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에는 블랙박스 이용이 불가한가요?
LTE 차량영상서비스 이용은 불가하지만,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은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 30일 동안 재가입이 없을 경우에는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 가능한 단말기 종류는?

이동통신사 무선인터넷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기 외에는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안드로이드 폰이나 아이폰 상관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U+ LTE블랙박스 서비스는 안드로이드형 App만 출시(전체 92%)하며, iOS 형 App은 추후 서비스 고도화 시 추가 개발 예정입니다. (2015년 상반기)




LG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임직원의 본인확인 서비스 신청을 승인/반려하면 결과가 임직원에게 통지되나요?

네, 승인 또는 반려 시 임직원에게 SMS로 자동 전송되며 발신번호는 000-0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반려하실 경우 임직원이이전에 신청한 내용이 무효가 되고, 다시 구비 서류를 갖추어 U+ 직영점에 신청해야 하므로 신중하게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려 시 신청자 list에서도 삭제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관리는 무엇인가요?
로그인플러스 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서비스가 적용된 제휴사이트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가입 후 반드시 이용사이트를 등록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입 후 이용사이트 미등록 시 가입시점에서 3일 후 이용사이트 등록 안내 문자메시지(SMS) 및 등록을 위한 이메일이 가입 시 등록된 주소로 발송됩니다.

(미등록 시 등록요청 문자/이메일 발송 후 30일 기점으로 재발송 됨)





LG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외국인 고객은 성명을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

통신사 가입 시 등록한 이름(명의자)으로 본인확인을 하므로 가입 시 등록한 성명 정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띄어쓰기, 대/소문자는 구분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이 불가능한 사이트도 있나요?

 법인/통신사에 불이익을 줄 수 있는 일부 사이트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후방 영상은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차량 후방영상은 블랙박스 SD카드를 PC에 연결하여 전용 PC Viewer를 설치 후 확인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사고영상을 다운로드 하셔서 전용 PC Viewer로 재생하시면 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