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 [맘카 Easy2] 타임랩스 영상이 저장되지 않고, 서비스 인증 오류 메시지만 나타나요.

LG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타임랩스 영상이 저장되지 않고, 서비스 인증 오류 메시지만 나타나요.
네트워크가 불안정하거나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진 상태일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옮긴 다음 아래 방법을 따라 와이파이 수신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원활한 이용을 위해 와이파이 신호세기는 40% 이상, 수신감도는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기준 이하라면 사용하는 인터넷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연결된 와이파이 정보]에서 확인





LG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영상이 흑백으로만 나와요.

야간 적외선 모드가 '항상 켜기'로 설정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적외선 모드가 항상 켜져 있으면, 낮에도 밤으로 인식해 흑백으로 보입니다.
U+스마트홉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화면 설정]→[야간 적외선 모드 설정]→[자동 변환]으로 선택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카메라 회전이 가능한가요?
네. 좌우 340도 상하 39도 안에서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맘카 Easy2를 천장에 설치했는데, 앱에서 영상이 거꾸로 보여요.
영상이 거꾸로 보일 때는 화면 상하 반전 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 화면 상하 반전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화면 설정]→[화면 반전]에서 '상하반전' 선택하기





LG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타임랩스 기능은 무엇인가요?
타임랩스란 고객이 설정한 시간 동안 촬영한 200여 장의 사진으로 15초 영상을 만들어주는 기능입니다.
하루 동안의 집안 모습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임랩스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타임랩스 촬영] 기능을 켜고 시작 시간, 종료 시간, 요일 선택하기





LG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알림이 오지 않아요.

움직임 감지 또는 움직임 감지 시 알림 받기가 꺼진 상태일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가 움직임을 감지할 때마다 알림을 받고 싶다면,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감지 설정]에서 '움직임 감지'와 '움직임 감지 시 알림 받기'를 모두 켜주세요.
만약 자동 실행으로 '움직임 감지 시 알림 받기'가 설정되어 있어도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맘카2]→[감지 설정]에서 '움직임 감지'를 켜주세요.  




LG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맘카 Easy2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맘카 Easy2는 임대 기기이므로 분실하면 고객 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안에 분실한 후 서비스를 해지하면 할인반환금이 추가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