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PASS스탁] 한 달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스탁] 한 달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유료회원일 경우, 매월 부가세 포함 11,000원이 통신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신용관리]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미가입자로 전환되며, PASS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무료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의 통신사가 다른데,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넘버 서비스는 휴대폰과 워치 모두 유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부동산지키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만 가능하며, 유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 및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동의 철회]를 눌러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푸시 알람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PASS 앱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푸시설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넘버_삼성 및 LG워치] 가입 시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과 워치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으면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원넘버 서비스 가입 전,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건강지키미] 어떤 서비스인가요?
가입한 보험내역 및 월 납입금액, 보장금액, 휴면보험금과 청구 가능 보험금 등의 보험정보와
최근 진료 및 의료비 내역, 투약 정보 등의 건강정보를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부동산지키미] 기기를 변경한 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통신사를 변경하게 아니라 기기만 변경했다면 PASS부동산지키미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 명의자가 달라도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넘버 서비스는 같은 명의자의 기기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예시: 개인-개인, 개인사업자-개인사업자, 법인-법인)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