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PASS해외주식정보] PASS해외주식정보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해외주식정보] PASS해외주식정보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 안드로이드 휴대폰 또는 아이폰에서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해외주식정보] PASS해외주식정보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해외주식정보의 모든 서비스를 더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해외주식정보] 기기를 변경한 후에도 PASS해외주식정보를 이용할 수 있나요?

기기변경 후에도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PASS해외주식정보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고객이 직접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홈페이지/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





LG 유플러스 모바일 -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차단번호 설정(등록)은 아래와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통화도우미 앱을 이용하시면 차단 번호 등록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지정번호필터링 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에게 알려주기 싫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자차단 시 상대방 알림 기능을 OFF하면 상대방에게 문자가 가지 않습니다.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방법]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문자 차단 시 상대방 답신여부 >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가능]




LG 유플러스 모바일 - [지정번호필터링] 차단 전화번호 개수는 최대 몇 개인가요? 국번으로도 차단 가능한가요?

최대 100개 까지 차단 가능하며, 060 또는 국번으로 차단 되지 않고, 전화 번호로만 차단 가능합니다.
   
'후후-유플러스' 앱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국번으로 차단이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