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MyOTP] 인증번호를 정상적으로 입력해도 OTP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MyOTP] 인증번호를 정상적으로 입력해도 OTP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인증번호를 유효시간 내에 입력하지 않은 경우 해당 인증번호가 폐기되어 OTP인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 사용된 인증번호는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인증번호 하단의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새로운 인증번호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자녀폰 지킴이]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 할 수 있나요?

iOS 적용단말(iPhone/ iPad)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해지했는데 왜 앱이 삭제가 안 되죠?

서비스 해지 시, 전산을 통한 반영에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으므로 약 15분~30분 가량 지연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유비키인증서] 타인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자녀폰 지킴이] 누가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 성인에 관계없이 가입이 가능하나, 선불형요금(PPS) 및 법인 고객은 가입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Paynow(페이나우)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신용카드, 은행계좌, 휴대폰결제, U Cash 결제 등 결제정보를 미리 등록하여 결제정보 입력없이 인증번호와 가상결제번호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 번호이동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이동의 경우 기존 USIM칩을 사용할 수가 없으므로 새로 인증서를 저장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ynow(페이나우)] 스마트폰을 분실했습니다. Paynow(페이나우)를 타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는 앱 실행 시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타인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실행 중에도 일정 시간 미 이용 또는 대기 상태 변경 시 자동 잠금 상태가 되기 때문에 로그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비밀번호는 누적 5회 오류 입력 시 사용자 재인증을 거쳐야 사용이 가능하므로 타인의 부정 사용이 원천적으로 차단되므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