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뮤직벨링 앱] 벨소리, 통화연결음, MP3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뮤직벨링 앱] 벨소리, 통화연결음, MP3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뮤직벨링 앱 다운로드 설치는 무료이며 그 외 컨텐츠 이용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건당 서비스
 - 벨&음 설정 : 2,640원~1,980원
 - 벨 다운/선물 : 1,430원~1,100원
 - 통화연결음 설정/선물 : 60초음 1,210원~880원, 40초음 990원~660원
 - MP3 다운/선물 : 770원

*월정액 서비스
 - 통화연결음+매달1곡 : 1,540원/월(해지 시 가입한 날짜만큼 일할계산)
 - 벨음모아 : 2,200원/월(선불형, 예약해지 상품)

※ 부가세 포함 금액





LG 유플러스 모바일 - [인사말 통화연결음] 시간대음, 발신번호별음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발신번호, 시간대음의 시간대 수정은 가능하나,
이미 설정된 옵션에 새로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때는 이전 설정되었던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삭제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보관함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내설정보기 → 수정




LG 유플러스 모바일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신청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호링 서비스는 LG U+ 홈페이지 및 대리점,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소호링 가입 방법
- LG U+ 대리점(영업점)
-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소호링 → [서비스 가입]







LG 유플러스 모바일 - [벨음세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와 같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벨음세곡] → [해지하기]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벨음세곡 오른쪽의 [해지] → [해지하기]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해지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해지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해지하기]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U+홈페이지, U+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해지하면 바로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로 이용할 경우에는 사용 일수만큼만 금액이 청구됩니다.
          
 ① U+ 홈페이지/고객센터 앱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버튼
 ② U+ 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