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 [LTE 청소년에듀] 수업 연기가 가능 한가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LTE 청소년에듀] 수업 연기가 가능 한가요?
수업은 1회 연기할 수 있습니다.
수업 연기는 수업 1일 전까지는 App에서 가능하며, 당일 수업은 수업 3시간 전까지 해당 수업을 제공하는 이보영의 화상영어 콜센터(1661-0105)를 통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인터넷 -  [U+인터넷 장애] 갑자기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회선이나 설치 장비들의 문제 일 가능성이 큽니다.

① 모뎀 / 와이파이 / PC 장비에 인터넷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②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 경우,
  모뎀 > 와이파이 > PC 순서로 전원선 및 UTP선을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 만약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PC 순서로 진행






LG 유플러스 인터넷 - [와이파이 장애] 와이파이 장비에 전원이 들어 오지 않습니다.
와이파이 장비로의 전원선 연결 불량 또는 낙뢰 이후 전원 어댑터의 고장으로 인하여 와이파이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신 후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인터넷 - [와이파이] 와이파이 장비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와이파이 장비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간혹 장비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재연결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인터넷 - [와이파이 장애] 우리집에 설치된 와이파이의 ID와 비밀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댁내 설치된 와이파이 ID와 비밀번호는 와이파이 단말의 우측 상단 스티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에 있는 무선랜암호가 와이파이 비밀번호(숫자 12자리) 입니다.





LG 유플러스 인터넷 - [U+인터넷 장애] 모뎀 장비에 전원이 들어 오지 않습니다.

모뎀 장비로의 전원선 연결 불량 또는

낙뢰 이후 전원 어댑터의 고장으로 인하여 모뎀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뎀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신 후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