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이외 Liiv Mate 사용 방법에 대한 기타 질문은 어디로 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이외 Liiv Mate 사용 방법에 대한 기타 질문은 어디로 하나요?
Liiv Mate 사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Liiv Mate 고객센터(1644-9311)로 문의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O2O서비스란 무엇인가요?

O2O서비스는 오프라인 서비스 및 상품을 온라인에서 주문/결제/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iiv Mate 가입 고객 중 O2O서비스에 정보제공을 동의하신 고객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제휴된 O2O서비스를 이용/예약/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제휴된 업체는 야놀자, 미미박스, 띵동, 대리주부, 와이퍼이며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회원가입이 되지 않을 경우 기본적인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포인트리」보내기를 하였는데 받는 분이 수취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보내기는 본인이 소유한 포인트리를 잔액범위 내에서 지인(Liiv Mate 비회원 포함)에게 보낼 수 있으며, 받는 분이 3일동안 수취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되어 본인에게 환급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탈퇴 시 포인트리는 어떻게 되나요?

탈퇴 시 포인트리 잔고는 환급되지 않으나 적립월로부터 60개월동안 유지되어 재가입 시 조회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탈퇴 시에는 계좌송금/ATM출금, 쿠폰 구매 등을 통해 잔여 포인트리를 소진해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리워드’란 무엇이고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특정 프로젝트에 결제(펀딩)한 만큼에 해당하는 비금전적인 혜택(상품)을 ‘리워드’라고 합니다.

특정 프로젝트에 모금된 총 금액이 목표금액의 100%를 초과달성 했을 시 리워드가 배송되며, 도달금액이 목표금액의 100%를  

초과하지 못했을 경우 리워드가 배송되지 않고 펀딩(결제)한 금액이 100% 환불됩니다. (일부 예외사항 있을 수 있음)

리워드는 각 크라우드펀딩 제휴 업체의 홈페이지 가입 시 작성한 주소로 배송되며, 배송 관련 문의는 각 제휴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함께후원’ 서비스란, 국내 인기 후원형(보상형) 크라우드펀딩 업체에서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모아 ‘Liiv Mate’ 내 ‘함께후원’
메뉴를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크라우드펀딩 포탈’ 서비스이며, KB국민카드 포인트인 ‘포인트리’로도 결제(펀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부 업체 준비 중)

‘함께후원’ 서비스는, 후원형(보상형)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만을 서비스하며, 대출형, 지분투자형 프로젝트는 서비스하지 않습니다.

‘함께후원’ 서비스에서는, 프로젝트가 목표 기한 안에 목표금액이 100% 이상 모금 되었을 때 프로젝트 등록자에게 모금액이
전달되고 결제(펀딩)한 후원자가 혜택(리워드)을 받을 수 있으며, 100% 이상 모금되지 않았을 때에는 프로젝트 등록자에게
모금액이 전달되지 않고, 결제(펀딩)한 후원자들에게는 해당 금액이 전액 환불됩니다. (일부 예외사항 있을 수 있음)





LG 유플러스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크라우드펀딩 ‘함께후원’ 서비스 결제(펀딩)한 내역은 어디서 보고,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함께후원’ 서비스의 결제(펀딩)는 ‘함께후원’의 제휴 업체 페이지에서 진행하실 수 있으며, 결제 내역 확인 및 취소,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 또한 해당 제휴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