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콜메시지] 가입 후 기본 설정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콜메시지] 가입 후 기본 설정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가입만 하고 설정을 하지 않으시면 기본으로 “좋은하루 되세요” 란 문구가 자동설정됩니다.
문구를 변경하기 전까지는 상대방에게 해당문구가 노출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콜메시지] 홈페이지에서 문구 설정을 했는데 왜 다른 문구로 나타나나요?
홈페이지에서 문구 등록을 하였어도 콜메시지 설정기능이 있는 휴대폰을 사용 하신다면 휴대폰으로 등록된 정보가 먼저 노출됩니다.

※ 설정 우선순위 : 휴대폰 직접 설정 > 미노출 대상 관리 > 기본설정





LG 유플러스 모바일 -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께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iOS 적용단말(iPhone/ iPad)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콜메시지] 미노출 대상 관리는 몇 개 까지 설정할 수 있나요?
미노출 대상 관리는 최대 50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 이용 가능한가요?

데이터 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은 이용 불가합니다.

데이터 쉐어링은 기본요금제의 데이터를 LTE 패드/카메라 등의 데이터 전용 기기와 공유하는 기능이나, U+ 데이터상품권은 부가서비스이기 때문에 데이터 쉐어링 이용이 어렵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iPhone] 아이폰에서 U+Zone 이용이 가능한가요?
USIM인증 방식으로 U+Zone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하기', '선물하기',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1) 충전하기 :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이용 가능
2) 선물하기 : 결제와 동시에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본인/타인 휴대폰번호)에 상품권번호 MMS발송되어,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등록 후 이용 가능
3) 상품권번호등록 : U+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결제 후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등록 후 이용 가능




LG 유플러스 모바일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가능한가요?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mVoIP는 기본요금제 별 mVoIP 허용한도만큼 이용 가능하고, 기본요금제 데이터 소진 이후에는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신청 이전에 발신번호 제한 표시로 걸려왔던 수신번호도 확인 가능한가요?

서비스 등록 시점 이후에 걸려 온 번호만 확인이 가능하며, 이전에 걸려왔던 번호에 대해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신청 이전에 걸려왔던 번호 확인이 가능한지 여부는 가까운 수사기관을 통해 별도로 확인하셔야 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