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상품에 가입하신 고객님은 휴대폰 분실, 도난, 파손, 침수 시 휴대폰 교체 또는 수리비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서류 제출 없이 간단하게 보상받으세요
     * U+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앱 :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 보상 홈페이지 : 바로가기
     * 보상센터 :  1544-111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사고 유형에 따라 아래와 같이 보상 신청해주세요.
   
※분실/도난 시
   1단계) 분실보상 신청하기 : 분실 신고(1644-5108) 후 보상신청(앱/홈페이지/보상센터)
   2단계) 서류 제출하기 : 미성년자 고객은 가족관계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 등록, 위임장 제출
   3단계) 보상 심사 받기 : 보상 심사 결과는 문자메시지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4단계) 보상 휴대폰 받기 : 원하는 주소로 배송받거나 매장에서 직접 받을 수 있습니다.
    
※파손/침수 시
   1단계) 파손 보상 신청하기 : 제조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은 후 보상 신청을 해주세요.
   2단계) 서류 제출하기 : A/S 영수증 및 수리견적서를 제출해주세요.
              - 삼성/LG전자 휴대폰 이용 고객은 앱을 통해 신청하면 서류없이 보상가능
              - 미성년자 고객은 가족관계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위임장 제출 필요
   3단계) 보상 심사 받기 : 보상 심사 결과는 문자메시지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4단계) 보험금 받기 : 신청서 작성 시 입력한 계좌로 보험금이 입금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PASS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PASS 서비스는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 시 개인정보 입력 없이 PASS 앱을 이용하여 비밀번호 혹은 지문 및 Touch ID, 홍채, Face ID 등의 생체 인증을 통해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인증수단으로 사용하는 서비스로 LG U+ 고객님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국제전화 플러스] V컬러링 영상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부가서비스 가입 후, V컬러링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가지고 있는 영상 또는 새로운 영상을 구매하거나 제작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이용 방법은 U+홈페이지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국제전화 플러스] 국제전화 관련내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국제전화 002 알뜰요금제 관련 내용은 002v.com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국제전화 플러스] 현재 통화연결음 또는 V컬러링 서비스를 유료로 이용하고 있는데, V컬러링 국제전화 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V컬러링 국제전화 플러스에는 통화연결음 및 V컬러링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금이 이중으로 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통화연결음 또는 V컬러링 서비스를 해지 후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국제전화 플러스]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V컬러링 국제전화 플러스는 국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