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간편결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LG 유플러스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할부 구매 후 서비스 해지 시 위약금은 어떻게 되나요?

서비스 해지 시 이용료에 대한 해지 위약금은 없습니다.
단, 단말기에 대한 잔여 할부금은 한꺼번에 청구가 되고 전액 납부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그 사실을 내가(본인이) 확인할 수 없나요?
지정번호 필터링으로 차단된 전화의 내역은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차단 통보 메시지를 받고 싶으시면, 홈페이지에서 차단 시 고객 알림 기능을 ON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 경로 :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차단번호 입력/설정 >  차단 시 고객 알림 사용/미사용 설정 가능





LG 유플러스 모바일 - [iPhone] 해외에서 구입한 iphone 6, iphone 6 Plus 를 한국에서 사용하려는데 컨트리락 해제 여부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단말의 Unlock 여부는 고객이 직접 구매한 국가의 사업자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아래 사이트에서 국가별/사업자별 단말 Unlock 여부와 Uclock 코드 제공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단말 Unlock 여부 확인하기
→ http://support.apple.com/kb/HT1937?viewlocale=ko_KR




LG 유플러스 모바일 - [LTE 데이터쉐어링] 해외에서도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가능한가요?

해외에서는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불가합니다.
데이터쉐어링은 요금제에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 용량을 공유하는 서비스로 국내에서 이용하는 데이터만 공유가 가능합니다.
해외 로밍 데이터는 공유되지 않으며, 쉐어링 전용 단말기에는 해외 로밍 신청 또한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안되었습니다.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안될 경우 이동통신사의 사정에 의해 수신이 안될 수 있으며, 이동통신사의 스팸설정 및 휴대폰/단말기 스팸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배터리 보호기능 추가가 무엇인가요?
차량의 배터리가 저전압(11.9V)으로 불안할때,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며, 차량의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주차모드가 24시간 동안 지속될 시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고 SMS가 발송이 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