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결제는 어떻게 취소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결제는 어떻게 취소하나요?
인터파크, YES24 티켓, 애플APP스토어에서 티켓을 구매했을 경우, 각 구매처를 통해서만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1544-1555 / 09:00~18:00)
※ YES24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 YES24티켓 고객센터(1544-6399 / 09:00~18:00)
※ 구글Play스토어, 애플APP스토어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 각 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
               
아이돌플러스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고객님께서 결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1문의(idolplus.help@gmail.com)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제목 : [유료공연 결제취소]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ID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공연명 / 결제일시 / 결제방식(신용카드/무통장입금/휴대폰 결제 등) / 요청사항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결제취소만 접수하면 환불받을 수 있는 건가요?


공연 시작 전 결제 취소 접수를 하시면 결제 취소 및 환불하여 드립니다.
공연 종료 후 결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시청 시간이 3분 이하일 경우에만 환불 처리되며 결제취소까지 최대 10일가량 시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아이돌플러스 WEB 혹은 APP 이외의 타사(ex.인터파크,YES24 등)에서 구매한 후, '관람권 코드'를 이미 등록한 경우 시청여부와 상관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아이돌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와 지원하지 않는 국가가 있나요?

아이돌플러스 웹서비스는 특정 국가에 대한 제한 없이 서비스 제공되고 있습니다.
일부 콘텐츠의 경우 계약 관계로 인하여 일부 국가에 미제공 될 수 있습니다.
        
단, APP 서비스의 경우 국내(대한민국)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닷컴, 당신의 U+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닷컴/당신의 U+ 앱 : 로그인 후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V컬러링] → [가입] 선택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V컬러링’ 앱 설치 후 실행 →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 V컬러링 모바일 웹페이지: vcoloring.com 접속 후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LG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닷컴, 당신의 U+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닷컴/당신의 U+ 앱 :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 V컬러링 서비스 [해지] 선택
- U+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 : 앱 실행 또는 웹페이지 접속 후 [마이] → [설정] → [더보기] → [나의 계정관리] → 서비스 해지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