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정기배송] 이번 달은 받고싶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COUPANG - [정기배송] 이번 달은 받고싶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이번 달 정기배송 상품이 필요하지 않다면, '이번 배송 건너뛰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정기배송은 건너뛰고, 다음 달 정기배송은 예정대로 배송됩니다.

정기배송 건너뛰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이번 배송 건너뛰기' 클릭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이번 배송 건너뛰기' 클릭





COUPANG - [쿠팡친구] 쿠팡친구(쿠친) 차량 문제는 어디에 말하면 되나요?

쿠팡친구(쿠친) 배송 차량 사고, 과속, 주차 문제 등으로 확인이 필요할 경우,
문제가 발생한 주소지 및 쿠팡 차량번호를 확인하여 신고접수센터(1800-911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COUPANG - [정기배송] 정기배송 배송지를 변경하지 않았는데 다른 배송지로 배송됐어요.
최근에 기본배송지를 변경하였는지 확인바랍니다.
주소록에서 배송지를 수정/추가할 때 '기본배송지로 저장' 체크박스를 체크하시면 모든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지도 일괄 수정됩니다.
기본 배송지 확인하기

App
• 마이 쿠팡 > 왼쪽 상단 고객 이름 > 주소록 관리

Web
• 마이쿠팡 > 배송지 관리

정기배송 배송지 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배송 주소 변경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배송지 변경






COUPANG - [회원정보] 쿠팡에서 결제하지 않았는데 결제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쿠팡에서는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상품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하지 않았으나 결제되었다는 카드사 및 은행사 문자가 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 가족, 친인척 등 지인과 함께 아이디를 사용할 경우
• 이전에 신청한 정기배송 상품이 자동 결제된 경우
 
※ 위 사항을 모두 확인했음에도 주문 및 결제 내역이 파악 되지 않는 경우에는, 카드 승인번호 및 문자 수신 내역을 확인하시어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