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분실/파손]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분실/파손]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을 분실하시면 먼저 분실등록 및 습득하신 분이 전화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일시정지를 하셔야 합니다.
분실신고 및 분실정지는 U+홈페이지, U+직영/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 일시정지를 하신 기간 동안은 월 4,400원(부가세 포함)의 요금과 단말기 할부금이 부과됩니다.

※ 분실정지는 연 횟수 제한 없이 총 180일 기간만 제한되며 정지 후 30일까지는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수신이 가능한 기간 동안 습득자가 국내/국제 수신자부담 전화를 이용할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분실신고 이후 이용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고객지원> 휴대폰 분실 및 파손 >분실폰 위치찾기] 메뉴에서 분실한 휴대폰의 위치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기지국 위치확인 가능하며, 단말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마지막 위치 확인만 가능합니다.)
      
▶ LG U+ 휴대폰 분실신고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repr/lsrg/RetriveLossPhoneEntr.hpi?mid=11718
 → 가까운 직영점 위치찾기 : https://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LG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 대리점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 차단/해제 신청하기
→ 고객센터 App에서 신청 : http://cv.uplus.kr/115.html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차단해제 시 아이핀 or SMS인증)]
      
→ U+멤버스 App에서 신청: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차단 설정(차단해제 시 결제 비밀번호 인증)]
         
→ 홈페이지에서 신청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들나라] '누리학습코딩'에는 캐릭터가 나오는데, 유삐와 핑키 외에 동물 친구들도 이름이 있나요?

<달밤서점>의 부엉이 토리/ <와글와글 키즈카페>의 햄스터 버디/ <느림보 박물관>의 나무늘보 슬로/
<빠르다 마트>의 여우 윙키/ <튼튼 스포츠센터>의 코끼리 엘리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들나라] '누리학습코딩'에는 튜토리얼 포스터가 있는데 무엇인가요?
코딩 타운 5개 장소와 동물 친구들을 소개해주고, 코딩 문제를 푸는 방법(터치, 드래그앤드롭) 을 미리 연습해 볼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