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반품] 마이쿠팡에서 반품접수가 안돼요.

COUPANG - [반품] 마이쿠팡에서 반품접수가 안돼요.
주문 제작, 설치 배송 상품, 신선/냉장/냉동, 순금 등의 상품은 출고된 이후 또는 반품 가능 기한이 경과한 경우에는 마이 쿠팡에서 교환/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 안내를 참고해주십시오.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제공한 내용과 다른 경우는 판매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가능 기간
○ 구매자 단순 변심의 경우  

• 로켓 배송 상품 :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

• 로켓 프레시 상품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불가

• 로켓 직구 상품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불가,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만 가능

• 로켓 모바일 상품 : 주문일 포함 14일 이내

• 판매자 배송 상품 :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의 경우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파손/불량/오배송 등(판매자 귀책)의 경우
• 배송 완료일로부터 3개월 이내

 판매자 정보 확인 방법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고객센터 문의하기
• 쿠팡 고객센터(☎1577-7011)

•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 버튼 클릭 > [1:1 채팅 상담]버튼 클릭






COUPANG - [상품분실]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실된 상품의 판매자 또는 택배기사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판매자와 계약한 택배사에게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상품 선택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택배기사에게 문의하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 배송기사에게 전화하기] 버튼 클릭






COUPANG - [와우멤버십] 새벽배송 배송일과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새벽배송 배송일과 배송시간 지정은 불가능합니다.

재고 및 배송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배송물량 등에 따라 방문시간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단, 로켓와우 상품은 새벽배송 상품의 도착일, 도착 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현황 확인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상품 선택 > 배송조회

로켓와우 상품 도착일•도착시간 변경하기
• 구매하기 > 주문/결제 > 다른 도착일 선택

※ '새벽도착 받지 않기' 를 선택하면, 다음 주문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새벽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시간 변경이 필요합니다.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