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해지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해지될 수 있나요?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통신사, 단말기(기기), 번호, USIM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부가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가입 후 한달 안에 해지할 수 있나요?

가입한지 한달 안에는 해지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로그인]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PASS’ 앱을 설치하세요.
PASS 앱의 메인화면 중앙의 ‘PASS 로그인’ 배너를 누른 후, 안내하는 방법대로 가입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벨소리, 통화연결음 콘텐츠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뮤직벨링 앱에서만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 혜택을 이번 달에 이용하지 못했어요. 다음 달에 이용할 수 있나요?

매월 통화연결음/벨소리 합산 4건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용하지 않은 혜택은 이월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로그인] ‘PASS’ 앱을 삭제하면 서비스 해지 되나요?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PASS’앱 및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로 해지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SMS 수신이 안되었나요?
이동통신사의 일시적인 오류에 의해 수신이 안될 수 있으며, 재시도 이후에도 수신이 안된다면 스팸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청소년도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 요금제로는 가입할 수 없지만, 일반 LTE요금제를 이용하는 청소년 고객은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 가능 단말기는 무엇인가요?
LG U+의 USIM(키체인)이 탑재되어 있는 개통된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이 가능하며,

아래의 사용자에 한해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해외 단말기
- 개인구매 단말기
- NFC USIM 미지원 단말기 (일부 2013년 이하 출시단말)
- 기타 불가사유로 인한 가입제한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