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플러스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제휴사 창의 간편결제매니저 버튼 또는 앱 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만 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직영점을 통해 서비스 가입 신청 후 신청자 소속 법인폰 관리자가

유플러스 홈페이지(www.lguplus.com >> 기업>> Biz My페이지 메인 >>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에서 최종 승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폰 관리자 승인 시 신청자의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안내됩니다.)
승인 문자메시지 수신 후 본인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입력하여 인증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온라인(웹사이트)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해지’의 ‘서비스해지’에서 본인확인 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인증(연산암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플러스 인증은 다음의 과정을 통해 진행 됩니다.

  1) 서비스 가입 후 이용사이트 등록

  2) 등록된 이용사이트의 기존 ID와 Password를 입력(로그인)

  3) 사이트 로그인 후 로그인플러스 인증페이지 노출

  4) ‘4자리 연산암호를 인증페이지에서 주어진 수식과 연산(계산)’하고 정답을 인증창에 입력(확인)하면 사이트 정상 로그인

      - 인증창에서 주어지는 수식은 간단한 사칙연산( -x÷)으로 로그인 시 매번 바뀜.

      - 매번 수식이 바뀌므로 정답(결과값) 또한 매번 다름(OTP 방식)

 
  5) 정답(연산을 거친 암호)을 잘못 입력한 경우 강화된 보안단계에 따라 서비스인증 재시도후 로그인 가능
      - 로그인플러스 인증 과정은 다음 과 같습니다.
        ① 보안1단계(연산인증) 인증 실패 (실패 알림 문자메시지 발송) > 보안 2단계

        ② 보안2단계(강화된 연산인증) 인증 실패(실패 알림 접속문자메시지) > 보안 3단계

        ③ 보안3단계(접속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 인증

      - 보안3단계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연산암호를 직접 입력하는 인증방식으로, 10회 입력실패(암호 입력 10회 오류)시

        이용사이트 로그인이 차단됩니다.

      - 이용사이트 로그인 차단은, 제휴사이트의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서비스안내>서비스이용방법’에서 자세한 사용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iPhone] 아이폰은 일반 단말과 영상통화를 할 수 없는데 영상통화 무료 요금제가 포함된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혜택이 없나요?

아이폰 자체에서 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는 것이므로, 영상통화를 대체할 별도의 혜택은 없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