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이용권 받는 사람을 변경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이용권 받는 사람을 변경할 수 있나요?
월 1회 변경할 수 있으며 지니뮤직 홈페이지나 앱의 ‘이용권 보내기’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멤버십 할인 기간 중 상품을 해지했습니다. 멤버십 포인트 환급받을 수 있나요?

멤버십 정책 상 차감 된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멤버십 포인트가 매달 정기적으로 차감 되나요?

가입 첫 달 멤버십 포인트 1,000점 1회 차감 후 포인트는 차감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가입이 불가한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지니뮤직 음악감상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동일한 서비스가 중복되어 멤버십 할인 상품 가입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이용권은 누구에게나 줄 수 있나요?

이용권 받는 분은 LG U+, SKT, KT 통신사 관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용권 받는 분에게는 음악감상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이용권은 누구에게나 줄 수 있나요?

이용권 받는 분은 LG U+, SKT, KT 통신사 관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알뜰폰에서는 이용 불가)
단, 이용권 받는 분에게는 음악감상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요금은 두 사람에게 청구되나요?

2인 이용권 요금은 결제한 고객에게만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데이터 주고받기] 받은 데이터 사용량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데이터 받은 내역 및 사용량은 U+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앱 확인 방법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데이터 주고받기 > 주고받기 내역
  - 바로가기  ☞ http://cv.uplus.kr/156.html

▶ 홈페이지 확인 방법 : 개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충전 및 선물 > 데이터 주고받기 > 데이터 주고받은 내역 보기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