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 홈페이지 비밀번호 분실했어요

CASHBEE | 홈페이지 비밀번호 분실했어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 가능합니다.
통합회원의 경우 L.POINT 홈페이지로 연결되어 비밀번호 찾기 진행되며, 캐시비회원의 경우 휴대폰인증 or 아이핀인증 후 재설정 가능합니다.




CASHBEE | 유통에서도 캐시비 사용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편의점(세븐일레븐,CU,GS25,미니스톱 등), 유통점(롯데슈퍼,롯데마트,롭스 등), 식품점(엔젤리너스,파리바게뜨,베스킨라빈스,나뚜르팝,빚은,던킨도넛,파스쿠치,크리스피도넛 등), 기타(주차장,자판기,구내식당,종량제 등), 온라인 가맹점 등의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단,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사용이 불가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시비홈페이지>캐시비서비스>이용안내’를 참고해 주십시오.





CASHBEE | 오프라인 충전 시 결제는 현금만 가능한가요?

오프라인 충전 시 현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단, 일부 세븐일레븐에서는 롯데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 법인카드 충전불가





CASHBEE | 충전 한도가 있나요?

[편의점 충전한도]
세븐일레븐/BW ,CU ,GS25 : 1회 충전한도 7만원, 카드별 충전한도 최대50만원입니다.
( ※ 미니스톱의 경우 1회 충전한도 9만원까지 가능 )

[충전가판대 충전한도]
충전가맹점 단말기설정별로 1회 충전한도 금액 상이합니다.





CASHBEE | 버스를 이용했는데 요금이 잘못 나온 것 같아요

요금이 잘못 결제된 경우 해당 사용내역 확인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실제 사용한 카드번호,사용일시, 승하차정류장 등을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1644-0006)로 연락주시어 상담진행 부탁드립니다. ( 실시간 내역 확인불가 )

단, 수도권지역에서 거리비례차량 승차 후 하차미태그 / 환승시 직전차량 하차미태그로 인하여 발생된 추가요금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CASHBEE | 버스 환승이 되지 않아 요금이 차감되었어요

요금이 잘못 결제된경우 해당 사용내역 확인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실제 사용한 카드번호,사용일시, 승하차정류장 등을 확인하신후 고객센터(1644-0006)로 연락주시어 상담진행 부탁드립니다. ( 실시간 내역 확인불가 )

단, 승/하차시 다른카드결제 또는 1탑과 2탑 다른카드 결제로 미환승 등 고객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CASHBEE | 분실물을 찾고 싶은데 버스 정보 확인 가능한가요?
실제 사용한 카드번호와 사용 일시 확인후

고객센터 ( 1644-0006 )으로 연락주시면 사용내역 확인 후 1~2건에 한해 차량번호 안내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내역 확인이 되지 않으며 내역 확인까지 2~3일 소요됩니다.
다만, 타사 버스단말기지역 이용건의 경우 당사에서 버스정보 ( 차량번호등 ) 확인불가합니다.


출처  캐시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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