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 집전화 [부재중 안내] 지정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

올레 KT | 집전화 [부재중 안내] 지정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
집전화 > 부가서비스 이용안내

부재중 안내 서비스 설정 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별도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설정방법
 ① 사용할 때 : * → 66 → *
 ② 취소할 때 : # → 66 → *




집전화 > 국제전화 요금관련
올레 KT [NEW유학생요금제] 가입된 회선에 회선 추가 사용은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추가비용이 있나요?

집전화에 신청 후 핸드폰 2회선까지 추가비용 없이 통합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에 신청시는  추가하여 이용할 수 없습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 KT | 익명의 전화로 걸려오는 가입자의 발신번호를 확인할 수 있나요?

집전화 발신번호 확인 155 서비스를 가입하시면 확인 가능 하며 별도 접속료 및 통화료 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가입 후 걸려온 전화에 대해 확인가능 하며 인터넷 전화는 가입 불가능 합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올레 KT | 납기일을 고객이 정하면 안되나요? (기본납기일 외)

은행 납기일은 21일, 25일 선택 가능하며, 말일은 선택 불가합니다.(단, 기존 말일 고객은 그대로 유지)




집전화 > 요금관련
올레 KT | 복지용 전화에서 사용한 114안내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복지용전화에서 사용한 114 안내요금은 통화 수에 관계 없이 모두 무료입니다.
단, 114 안내전화 후 직접연결서비스요금은 부과됩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올레 KT | 예치금 수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채무불이행으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하나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여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예치 보증금을 받고 있습니다.




집전화 > 후불전화카드
올레 KT | 집전화 [후불전화카드(구 KT 패스카드)] 해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후불전화카드(구 KT 패스카드) 신청 및 해지, 변경 문의는 KT 카드 고객센터 080-2580-161번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