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tv] 화면은 나오는데 소리가 안나와요

올레 KT [tv] 화면은 나오는데 소리가 안나와요
tv > 장애대처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가전 TV 볼륨 '음소거"인 경우나 입력 케이블 접촉 불량으로 인한 일시적 오류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가전 TV 볼륨 `음소거`설정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접촉 불량인 경우 TV와 연결된 입력 케이블을 뺐다 다시 연결해 주시면 도움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셋톱 변경 후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아요

구형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서는 사용율이 저조한 서비스도 현재까지 제공되나
신형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olleh tv smart, olleh GiGA UHD tv)의 경우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연락하여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교체 상담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채널을 전환하면 화면/음성 싱크가 안맞아요

현재 olleh tv에서는 채널이동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먼저 화면부터 출력한 이후 음성을 맞추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널전환 시 초기 1~2초만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싱크가 맞으나
잦은 채널이동 시 해당현상이 두드러지게 보일 수 있으며,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리모컨이 안돼요

리모컨 배터리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버튼을 누른 뒤 리모컨 LED 점등여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리모컨 LED 불빛이 깜빡이는 경우: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를 재 부팅 해 주세요.
③ 리모컨 LED 불빛이  깜빡이지 않는 경우: 리모컨 뒷면에 있는 건전지를 교체해주세요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로딩중에서 멈춰 있어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부팅 중 모뎀 등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 인터넷 신호를 전송해주는 장비의 네트워크가
일시적으로 불안정 할 수 있습니다.
모뎀(와이파이,ONT)의 인터넷이나 OPT램프의 불이 정상적으로 들어오는지 확인 해 주시고,
비 정상 시 장비 뒷면에 있는 WAN 케이블을 다시 뺐다 재 연결 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의 전원을 켰는데도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외부입력 설정의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의 외부입력 버튼을 여러 번 눌러 주세요
②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후면 전원선을 뺐다 재연결 후 화면이 안나온다면 ① 외부입력 버튼 여러 번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 STB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 외부입력 설정시 주로 HDMI, 컴퍼지트, 컴퍼넌트로 연결 되는 경우 많습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