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 TV 시청 중 갑자기 화면에 [신호없음]이라고 떠요

올레 KT | TV 시청 중 갑자기 화면에 [신호없음]이라고 떠요
tv > 장애대처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되었거나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이 꺼져 있을 때 사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 및 케이블 정상 연결 여부 확인
②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 및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TV화면의 외부입력설정 확인 :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연결  케이블 확인
  -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HDMI"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 컨퍼넌트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컨퍼넌트"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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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tv] olleh tv skylife 채널 번호가 갑자기 바뀌었어요

위성신호 미약 시 olleh tv live 채널로 자동 전환되며 위성 회복전 까지 기존 채널번호가 일시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채널은 제공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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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tv] USB를 이용해 VOD(영상 콘텐츠)를 보는데 자막이 안나와요

USB에 담긴 동영상 파일과 자막 파일의 이름이 동일해야지 자막 인식이 가능합니다.
smi로 끝나는 자막 파일의 파일명을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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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tv] 메뉴(홈 버튼) 이동이 너무 느려요.

일시적인 통신 오류로 메뉴를 불러오는데에 시간이 일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후면 전원을 껐다 켜주시길 바랍니다.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 될 경우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 STB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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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tv] 우기철이 되면 자주 위성신호가 미약하다고 나와요

기상 악화 또는 일시적으로 신호를 원활히 받지 못해 시청이 안될 수 있습니다.
olleh tv Skylife는 위성 신호 외에도 인터넷 신호를 통해 실시간 채널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으니 점검 전까지 리모컨의 메뉴 버튼을 눌러 채널가이드에서 olleh tv를 선택하여 tv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olleh tv 시청 시 채널 이동은 리모컨의 상/하 버튼으로만 이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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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tv] 화면 해설방송이 안나와요

해당 콘텐츠가 `화면해설방송` 기능을 제공하며 셋톱의 화면해설 설정이 ON상태가 되어야 정상적으로 해설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경로 : 설정>채널설정>화면 해설방송 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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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tv] 시청 중 화면꺼짐(깜빡임) 현상이 반복해서 발생해요

셋톱 해상도 또는 tv의 Color 설정 값에 따라 HDMI 호환성 문제로 주기적 깜빡임(1~2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HDMI 케이블의 불량여부 및 TV의 최신 펌웨어를 확인 후 업데이트 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 조치 후에도 동일한 문제 발생시에는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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