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VIP 초이스를 사용중이었는데 3월에 등급이 하향되었습니다. 지금은 VIP 초이스 사용이 불가능 한건가요?

 올레 KT VIP 초이스를 사용중이었는데 3월에 등급이 하향되었습니다. 지금은 VIP 초이스 사용이 불가능 한건가요?
VIP등급에서 하향되신 경우에는 해당 혜택이 소멸되어 더이상 VIP 초이스 혜택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멤버십 > VIP
 올레 KT VIP요금제에 가입하여 이미 VIP등급이 되었는데 타 요금제로 변경하면 포인트가 회수 되나요?

타요금제로 변경 시 다음 달 1일에 고객등급은 변경되며, 잔여포인트 적용 방법과 동일한 방식으로 계산하여 환수됩니다.




멤버십 > VIP
 올레 KT VVIP, VIP 등급인데 영화예매 시 사용한도 횟수 초과라고 뜨는데 어떤 경우인가요?

영화 예매 시 '사용한도 초과' 라는 메시지가 나타났다면, 해당월에 다른 VIP초이스 혜택을 이미 이용하셨을 경우입니다. 무료영화(연간 총 6회 제공) 예매 시, '사용한도 초과' 라는 메시지가 나타났다면, 해당 월에 VIP 초이스 혜택을 이미 이용하셨거나, 연간 총 6회를 모두 이용하신 경우입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박스에서 꺼낸 데이터 또는 이월 데이터를 박스에 담을 수 있나요?

아닙니다. 데이터 담기는 요금제의 이번 달 기본 제공량에서만 가능합니다.
꺼낸 데이터는 '패밀리박스 데이터 100MB/300MB/500MB/1,000MB' 등 데이터 부가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므로 다시 꺼낼 수 없으며, 이월 또한 되지 않습니다.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패밀리박스 앱 상에서 가족간 공유 데이터량과 남은 잔여량, 매월 보너스 포인트 점수 및 유효기간 확인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앱을 통해 박스 내 담긴 공용 데이터량, 유효기간, 내 데이터량/멤버십 포인트, 공용 멤버십 포인트 (이번 달 소멸예정 포인트), 매월 제공되는 데이터량/멤버십 포인트 및 담고 꺼낸 이력 등의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다른 가족의 잔여 데이터량이나 포인트 잔여량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앱을 다운로드 받고 KT 패밀리박스에 가입했는데 왜 이용할 수 없나요?

KT 패밀리박스는 모바일 회선이 포함된 결합상품(우리가족 무선결합, KT 총액 결합과 신규 가입 제한된 모든 결합상품)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합니다.
하지만 모바일 1회선 고객의 경우 이용 가능한 서비스가 없고 혜택 또한 제공되지 않습니다.
두번째 회선 가입 시 데이터 박스와 포인트 박스가 생성되며, 다음달 무료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패밀리박스를 이용하면 기존처럼 고객센터를 통해 KT 멤버십 포인트를 양도할 필요가 없나요?

패밀리박스 가입 고객은 가족 증빙서류 제시나 고객센터로 요청할 필요없이 패밀리박스 앱에서 고객이 직접 간편하게 가족간 멤버십포인트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포인트 박스에 담고, 꺼내는 용량은 1,000점 이상 무제한으로 가능하므로 사실상 제한이 없으며, 매월 담기/꺼내기 합산 30회까지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동일 명의 두 개 이상의 휴대폰번호 사용 고객이라도 kt.com ID는 하나인데 각 회선의 가입은 어떻게 하며, 회선별 결합 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첫 로그인을 하면 가입할 회선을 선택할 수 있고, 미결합 회선은 이 화면에서 '미결합된 회선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노출되며 가입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첫 회선 가입 후에는 앱의 메인 화면에서 자신의 번호를 터치하면 다른 회선 번호가 보이고, 가입을 원하는 회선을 선택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결합상품에 가입한 회선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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