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KT 패밀리박스] 결합상품에 가입되어 있는데 로그인을 해도 가입할 수가 없어요.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결합상품에 가입되어 있는데 로그인을 해도 가입할 수가 없어요.
혜택 > 패밀리박스

해당 현상은 로그인하신 kt.com ID에 휴대폰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으로 kt.com 로그인 > 정보수정 > 등록상품관리 >
[핸드폰/태블릿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 후 KT 패밀리박스 앱에 재로그인 하시거나, 휴대폰 인증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올레 KT [복지할인 저소득층] 어떻게 신청하나요?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로 방문 신청 혹은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신청 가능합니다.
방문 신청 시 다음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 장애인/국가유공자/기초생활수급자/기초연금수급자 : 명의자 신분증
- 차상위계층 : 명의자 신분증, 개인정보제공 및 조회 동의서
※ 대리인 방문 시 대리인 신분증 추가
※ 1인당 1번호에 한함 (타통신사 포함하여 1번호만 가능)






혜택 > 제휴혜택
올레 KT [슈퍼카드] 슈퍼카드가 무엇인가요?

KT 슈퍼카드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발급받고 할인받을 수 있는 통신 제휴 카드로 통신료 할인형(DC), 단말기 할부형(세이브),
하이브리드형, 장기할부형이 있습니다.

① 세이브형 : 단말 금액을 할부로 결제, 약정 기간 동안 전월 실적에 따라 적립된 카드포인트로 단말 금액을 상환하는 방식

② DC형 : 매월 청구되는 통신료에서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카드사 청구할인을 받는 방식

③ 하이브리드형 : 한 장의 카드로 세이브 또는 DC 중 1개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방식

④ 장기할부형 : 단말 금액을 할부로 결제 혹은 자동이체만 하더라도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식
(단, 단말 금액 결제/미결제 시 할인 금액은 달라질 수 있음)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혜택 박스의 KT 와이파이 이용권 제공 기준과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매월 가족당 1매씩 제공되며, 월 말까지 한 대의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앱의 혜택 박스에서 WiFi무료 이용권 클릭 → PIN 번호 즉시 발급 → 자물쇠 없는 KT WiFi 접속 → 웹 브라우저 실행 → 와이파이 시작페이지 → WiFi 이용권[PIN] 등록 메뉴 선택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담기할 때 왜 500MB가 남아있어야 하나요?

데이터 박스에 담겨지는 데이터는 실제 전산 시스템에 반영되기까지 몇 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만약, 500MB의 잔여량 제한없이 모두 담기 가능하다면 전산 시스템에서 개인 계정의 데이터를 박스로 담는 작업이 완료되기 전 데이터 담기로 인해 실제 잔여 데이터량이 없음에도 데이터를 사용하여 요금이 초과하여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를 방지하기 위해 잔여량 500MB를 남겨두는 것입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