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 KT 인터넷의 DNS서버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올레 KT [인터넷] KT 인터넷의 DNS서버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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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인터넷의 DNS 서버 주소는 168.126.63.1과 168.126.63.2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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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인터넷] 공유기가 고장났습니다. 수리해주세요.

KT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장비 이 외의 고객님의 소유 단말 고장일 경우 점검이 어렵습니다. 해당 제조사로 문의 및 점검 받으시길 바랍니다.
※ 방문 시 KT 서비스/장비와 관계없는 고객님 댁내 사유로 인한 출동인 경우 출동비 1.1만원(부가세포함)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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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인터넷] KT 인터넷 고장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고장진단 시 KT ID 로그인을 하셔야 하며 고장진단 클릭 시 연결상태 확인 가능합니다.
☞ 고장진단 바로가기 : https://kt.com/selfc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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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인터넷] 인터넷의 속도에 영향을 주는 사항이 어떤건지 알고 싶습니다.

인터넷 속도는 선로거리, 선로상태, 기술방식, 접속자수, 이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하여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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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인터넷 ]프로그램 좀 설치해주세요.(엑셀, 한글, 게임 등)

고객님이 말씀하신 프로그램은 상용 S/W로, 구매하여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로 상용 S/W를 설치해 드리는 것은 어려우니 죄송하지만 해당 프로그램의 경우 프로그램 전문 판매 업체(사이트) 또는 컴퓨터 구입업체를 통해서 문의 하셔야 할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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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인터넷] 야간에 고장 발생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이용 중 불편이 있으신 경우 AS 접수는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고장신고,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 24시간 전화상담 가능)로 신청 또는 kt.com을 통한 직접 고객진단 및 접수하실 수 있으나 IT 엔지니어의 방문 점검은 다음날 업무 시간 내에 가능한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 고장진단 바로가기 : https://kt.com/selfcare
■경로 : kt.com 로그인>고객지원>고장진단 및 AS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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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tv] 컴퓨터 주변기기 설치해 주세요. (인터넷 설치 시 프린터, 팩스 등)

죄송합니다. 고객님. KT의 현장 엔지니어는 전화/인터넷 전문 엔지니어입니다. 요청하신 장비(설비)에 대해서는 비전문가로
해당 장비의 판매업체나 설비기사에게 서비스를 요청하시어 보다 안전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시길 바랍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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