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결제카드/연결수단] 연결수단 삭제 방법을 알려주세요.

[T머니] [결제카드/연결수단] 연결수단 삭제 방법을 알려주세요.
[AOS]
- 충전형 카드 : 메인화면 > 충전형 카드 이미지 좌측 상단 [충전형>] 선택 > 결제카드관리 > 카드 이미지 하단_ 연결수단 선택 > [삭제하기] 선택
- 후불청구형 카드 : 메인화면 > 후불청구형 카드 이미지 좌측 상단 [후불청구형>] 선택 > 결제카드관리 > 카드 이미지 우측 상단 점 세 개 선택 > [삭제하기] 선택



[T머니] [가입/본인인증] 회원 비밀번호(로그인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AOS]
티머니페이 앱 "로그인 화면 하단 [비밀번호 재설정]선택> 회원 아이디 입력> 본인인증> [본인 인증 완료]선택" 후,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가능합니다.

만약 T마일리지 비밀번호 변경 중 티머니 회원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으신다면, 로그아웃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여 이용해주세요.
(로그아웃 방법: "메뉴>[나의이름>]>프로필 설정_ [로그아웃]버튼 선택)

[iOS]
티머니페이 앱 "로그인 화면 하단 [비밀번호 재설정]선택>회원 아이디 입력>본인인증>[본인 인증 완료]선택" 후,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가능합니다.



[T머니] [부가서비스] 휴대폰을 분실해도 잔액을 찾을 수 있나요? (잔액보호서비스)
[AOS/IOS]
휴대폰 분실 시, 티머니페이 분실 신고를 하시면 고객님의 계정을 잠가 잔액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 단, 환불 또는 서비스 재이용은 고객님이 직접 앱에 로그인하여 분실/도난 해제 후 가능합니다.

<분실 신고 방법>
-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로 연락하여 문의
- 또는, "티머니 홈페이지(pay.tmoney.co.kr)>고객센터>티머니페이 분실/도난신고"

<분실 해제 방법>
- 티머니페이 앱 실행 > 로그인 비밀번호 입력 > 하단 [해제 요청하기] 선택 후 서비스 이용 가능



[T머니] [소득공제/할인등록] 티머니 스티커카드로 대중교통 이용 시 어린이/청소년 할인 받을 수 있나요?
[AOS]
만 6세~만 18세 어린이 및 청소년은 "메뉴>어린이/청소년할인>[등록하기] 버튼 선택"하여 어린이/청소년 할인 등록 후 사용하시면 대중교통에서 할인 요금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생년월일 기준 만 19세에 일반 요금으로 자동 변경됩니다.

[IOS]
만 6세~만 18세 어린이 및 청소년이 대중교통 이용 시 할인 요금을 적용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편의점, 티머니 역사 서비스센터 : 생년월일 등록하면 할인등록 완료
- 가판점 : 현장에서 어린이/청소년 변경 후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에서 생년월일 등록 (최초 사용 후 10일 이내 등록 필수, 기간 내 미등록 시 일반 요금 적용)
* 생년월일 기준 만 19세에 일반 요금으로 자동 변경됩니다.


출처: 티머니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