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누구오팔]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연령 제한이 있나요?

[SKT 누구] [누구오팔]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연령 제한이 있나요?
[누구오팔]은 시니어를 위한 서비스이지만 연령 제한을 두고 있지 않습니다.
이용하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T 누구] [누구오팔] 어떤 디바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NUGU 스피커인 NUGU(NU100), NUGU mini(NU200), NUGU candle(NU110)과 AI 셋톱박스, AI 스피커형 셋톱박스, AI SOUND MAX 셋톱박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T 누구] [누구오팔] 이용권은 몇 개까지 구매할 수 있나요?
[누구오팔] 이용권은 구매 개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이용권을 연결할 디바이스가 있어야 구매가 완료되기 때문에 구매하려는 이용권의 수만큼 디바이스가 있어야 합니다.


[SKT 누구] [누구오팔] 이용권을 구매했는데 특화서비스가 보이지 않아요.
[누구오팔] 서비스는 NUGU 앱 3.3.0 이상 버전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앱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는지 확인해주시고, 아니라면 스토어에서 업데이트 해주세요.


[SKT 누구] [누구오팔]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누구오팔] 은 매월 정기결제 되는 서비스입니다.
'누구오팔 기본'은 월 2,200원, '누구오팔 노래방'은 5,500원, '누구오팔 안심'은 월 4,500원의 이용요금이 결제됩니다.


[SKT 누구] [가족공유] T아이디 입력 요청 링크를 열었지만 화면이 보이지 않아요.
보안을 위해 약 3일간의 유효기간이 있는 링크로 제공됩니다.
링크의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공유 받을 사람이 T아이디를 입력하지 못하는 경우, '공유설정'을 통해 다시 한번 'T아이디 입력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SKT 누구] [가족공유] 가족의 티아이디를 모르는 경우, 어떻게 공유자로 등록할 수 있나요?
공유설정 > 가족추가하기 > T아이디 입력화면에서 문자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 받을 사람이 직접 T아이디를 입력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공유 받을 사람이 본인의 T아이디를 입력하면 가족의 T아이디를 몰라도 이용통계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SKT 누구] [가족공유] 공유자도 서비스 설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공유자는 서비스 설정 등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가 공유한 이용통계 리포트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츨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