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누구오팔] 누구오팔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SKT 누구] [누구오팔] 누구오팔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누구오팔] 은 활기찬 시니어가 더 건강하고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NUGU에서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NUGU에서 제공되는 기본 서비스는 물론, 시니어만을 위한 투약알림, 일정알림, 생활알림, 두뇌체조, 힐링체조 등 6종의 특화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opal 관리 메뉴의 가족 공유를 통해 보호자에게도 스마트한 효도법을 제안합니다.


[SKT 누구] [누구오팔] NUGU 앱에서 이용권을 구매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NUGU 앱을 설치한 후 T아이디로 로그인 합니다.
(아직 T아이디가 없다면 가입해주세요)

메뉴 상단의 <이용권>을 선택 후 선택, 목록에서 누구오팔 기본 또는 누구오팔 노래방 이용권을 선택해주세요.
이용권을 연결할 디바이스를 선택하고 약관 및 정기결제 내용에 동의하면 신용카드 결제 후 이용권 구매가 완료됩니다. NUGU 이용권은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SKT 누구] [누구오팔] SK텔레콤 고객만 이용 가능한가요?
[누구오팔] 은 통신사 상관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만, 휴대폰 회선에 연결하여 결제되는 부가서비스는 SK텔레콤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고객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타 통신사 고객 분들은 NUGU 앱 내 이용권 구매를 통해 가입해주세요.



[SKT 누구] [누구오팔] 금영노래방 이용권과 중복 구매할 수 있나요?
금영노래방은 누구오팔 노래방 이용권으로도 T아이디에 연결된 모든 디바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오팔 노래방 이용권을 갖고 있다면 동일한 T아이디로는 금영노래방 이용권을 추가 구매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금영노래방 이용권을 가지고 있어도 누구오팔 기본, 누구오팔 노래방, 누구오팔 안심 이용권 모두 추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누구오팔 이용권과 금영노래방 이용권을 모두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금영노래방 이용권을 구매한 후 필요한 누구오팔 이용권을 선택하여 구매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SKT 누구] [누구오팔] 디바이스를 선택했는데 이용권이 연결 되지 않아요.
TMAP, NUGU nemo, UHD 셋톱박스 등 NUGU opal을 미지원 하는 디바이스에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만약 NUGU opal을 지원하는 디바이스라도 해당 디바이스가 이미 NUGU opal 이용권이 연결된 디바이스라면 이용권을 추가로 연결할 수 없습니다.
또 디바이스가 꺼져있거나 네트워크가 불안정한 경우에도 이용권을 연결할 수 없으니 안정적인 네트워크 상태에서 디바이스 전원을 꼭 켠 후 이용권 연결을 시도해주세요.


[SKT 누구] [누구오팔] 부가서비스로 가입하고 싶습니다. 어디에서 가입할 수 있나요?
[누구오팔] 상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NUGU 고객센터(1670-0110)에서 가능하며, 부가서비스 가입은 전국 SK텔레콤 매장을 방문하시거나 SKT 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가능합니다.


[SKT 누구] [누구오팔] 부가서비스로 가입한 이용권 등록방법을 알고 싶어요.

NUGU 앱을 설치한 후 T아이디로 로그인 합니다.

(아직 T아이디가 없다면 부가서비스 가입 시 문자로 받은 간편 가입 링크를 통해 가입해주세요)

메뉴 상단의 <이용권>을 선택 후 <누구오팔 이용권>을 선택, 목록에서 <이용권 불러오기>를 선택해주세요.

이용권을 등록할 디바이스를 선택하고 약관 등에 동의하면 이용권 등록이 완료됩니다.

부가서비스로 가입하면 "임시상품" 가입 상태로 30일 이내에 NUGU 앱에서 위와 같은 이용권 등록 과정을 거치지 않으면 자동해지 됩니다.

반드시 30일 이내에 이용권 등록을 완료해주세요.


츨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