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VE | 동영상 재생중 1분 후에 끊깁니다.

WAVVE FAQ | 동영상 재생중 1분 후에 끊깁니다.
wavve는 구매 전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를 제외한 LIVE와 VOD의 경우 1분, 영화는 3분 미리보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실제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이용권을 구입해주시기 바랍니다.


WAVVE FAQ | PC 에서 해당영상정보가 없습니다 의 경우.
1. 다시보기의 경우 영상 파일이 없어서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저희 다시보기는 각 방송사에서 직접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방송사 사정으로 영상 파일에 문제가 있거나 파일 업로드에 문제가 있어 실제 파일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화질 고화질 모두 나오지 않는지, 다른 프로그램은 나오나 특정 프로그램만 나오지 않는지 확인 후 특정 프로그램 특정 회차만 나오지 않는 경우는 영상 파일에 오류가 있는 부분이니 1:1 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인터넷 환경으로 인한 장애.
저희 서비스는 일반화질 초당전송률 500Kbyte~700Kbyte, 고화질 1~2Mbyte 의 전송량으로 영상을 전송하여, 유투브의 360p, 480p 와 동일하거나 더 높은 화질로 서비스하고 있어, 공유기 자체에서 트래픽 차단, 특정 공유기 상 문제로 인한 동영상 서비스 끊김(iptime), 동일 공유기 내 다른 pc 또는 폰에서 인터넷을 이용한 게임, p2p, 동영상 서비스 동시 이용, 무선 인터넷 전파 방해 등의 인터넷 환경 장애로 인한 인터넷 속도 저하 현상이 일어날 경우 저희 영상이 끊기거나 영상 재생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특히 테더링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도 영상 스트리밍 차단이나, 네트워크 속도 저하로 영상을 재생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하시는 공유기, 인터넷 모뎀(테더링 기기) 등의 전원을 껐다 켜셔서 인터넷 환경을 원활하게 한 뒤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WAVVE FAQ |  동영상을 개인 또는 학교 홈페이지에 올리고 싶어요.
wavve에서 제공하는 동영상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이를 개인 또는 학교 홈페이지에 무단 링크 또는 업로드 하시면 법적인 제제를 받으시게 됩니다.



WAVVE FAQ |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넘어가요.
영상 종료 후 다음회차가 있을 경우 다음회차가 연속으로 재생됩니다. (단, VOD 이용권을 이용중인 회원)
"다음회차 연속재생" 을 이용하시면 정주행 관람을 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연속재생을 원하지 않을 경우 연속재생을 OFF로 변경해주세요.

※ PC 다음회차 연속재생 설정 끄는 방법.
- 플레이어 재생 > 설정버튼 > 기타옵션 >연속재생 OFF로 변경.

※ 모바일 다음회차 연속재생 설정 끄는 방법.
- 전체회차 탭 > 연속재생 OFF로 변경.



WAVVE FAQ | 매번 화질 변경해야하나요?
wavve 서비스는 마지막으로 설정하신 화질 정보를 저장하여 다음 시청 시 반영됩니다.
앱 최초 설치 시 기본 화질은 일반화질(SD)이며, 플레이어 우측 상단 더보기(...)에서 화질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보유하고 계신 이용권 권한보다 높은 화질로 설정하실 경우 이용권한의 최고화질로 재생됩니다.
이용권이 없거나, 단건 영화의 경우 미리보기로 재생될 수 있습니다.
일부 콘텐츠의 경우 FHD화질, 오디오 모드 등이 제공되지 않는 경우 재생이 가능한 최고 화질로 재생됩니다.



WAVVE FAQ | 삼성스마트TV 2012년형 메뉴 연동 실패 오류 해결방법.
삼성스마트TV 2012년형에서 메뉴 연동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와 함께 앱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때 아래의 절차로 스마트TV의 소프트웨어 버전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시고, 업그레이드 해 주시면 앱이 정상 실행됩니다.

각 모델별로 펌웨어 버전이 다르니 참고해 주세요.
업데이트 후 또는 최신 버전에서 동일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1599-3709)로 연락주세요.

* 모델별 최신 펌웨어 버전.
- ES6XXX, ES7XXX : 2003.2
- ES8XXX : 1059, 1060 (모델별로 상이함)

* 버전 확인 및 업그레이드 방법.
* (모델별로 상이할 수 있어 자세한 방법은 삼성전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리모컨에서 메뉴 버튼을 선택하여 메뉴 화면 진입 - 고객지원 탭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커서 이동 (현재 버전 확인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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