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월드 이용안내] 요금제를 변경 했더니 T가족모아데이터가 해지됐어요. 요금제 변경 할때 사전에 가족모아 해지되는 부분이 안내가 되었나요?

[t월드 이용안내 FAQ] 요금제를 변경 했더니 T가족모아데이터가 해지됐어요. 요금제 변경 할때 사전에 가족모아 해지되는 부분이 안내가 되었나요?

요금제 변경 시 T가족모아데이터 해지 될 경우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T가족모아데이터 혜택 비대상 요금제로 변경 할 경우, 요금제 변경 확인 1단계에서 '자동해지되는 항목'에 'T가족모아데이터' 상품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팝업으로 안내해 드리진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요금제 변경 시에는 기존에 받고 있는 혜택을 요금제 변경 할 경우에도 유지 되는지 원장을 통해 꼼꼼히 살펴보시고 변경해주세요.



[t월드 이용안내 FAQ] 부가서비스를 가입 했는데, 모바일T에서 내가 가입한 나의 부가서비스 목록에 부가서비스가 보이지 않아요. 오류 인가요?

가입한 부가서비스가 나의 부가서비스 목록에 나오지 않을땐,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전체 메뉴(≡)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요금제 리스트로 이동




[t월드 이용안내 FAQ]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한가요?

명의변경이 번호 매매 수단으로 악용됨에 따라 2016년 3월 부터 가족간 등 일부 경우를 제외하고는 명의변경이 제한됩니다. 


※ 번호 매매 방지를 위한 명의변경 제한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정책에 따라 시행되는 부분으로 통신사업자 공통사항입니다.




[t월드 이용안내 FAQ] 안드로이드 단말에서 '현재 서비스 접속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잠시 후 다시 한번 이용해주세요.' 오류메시지가 노출됩니다.

아래 설정과 같이 절전모드 해제 설정후 다시 접속해보세요. 

- 설정 > 디바이스 관리 > 배터리 > 항상 절전상태 유지앱 해제 


동일 현상 발생할 경우 다음 설정을 확인하여 접속이 가능한지 확인해주세요.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데이터 세이버 를 사용 안함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 > 위에 오른쪽 보면 설정 버튼 > 데이터 사용한도 적용 OFF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모바일 Tworld > 모바일 데이터 > 백그라운데이터 데이터 사용 허용 ON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모바일 Tworld > 모바일 데이터 > 데이터 세이버 미적용 앱 ON




[t월드 이용안내 FAQ] T world App 로그인 시 'undefinde' 오류메세지가 노출됩니다.

실행중인 T world App을 강제종료하고 재로그인 하시면 정상 사용 가능 합니다. 


※ 안드로이드 단말 강제 종료 방법 단말기의 '설정' 메뉴로 이동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강제 중지] 버튼 클릭 (설정 메뉴로의 이동방법은 단말기별 제조사로 문의) 


※ 아이폰 단말 강제 종료 방법 아이폰 8 이하 : 홈버튼 두번 클릭 > T world 앱 위로 올리기 아이폰 X 이상 : 홈 화면의 하단에서 쓸어올려 화면 중앙에서 살짝 멈춤 >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쓸어넘겨 T world 앱 선택 > 앱의 미리보기 화면을 쓸어올려 앱을 닫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