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지니 TV 셋톱박스 A [문안인사] 문안인사 서비스는 계정별 설정이 가능한가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A [문안인사] 문안인사 서비스는 계정별 설정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문안인사 서비스는 단말별로 통합 관리가 되어, 연결된 모든 계정에서 마지막에 설정된 내역으로 보여집니다.
대표 계정에서 문안인사를 설정하지 않아도 이후 다른 계정에서 아침 문안인사 받기 설정 했다면 대표 계정 포함 연결된 모든 계정에서 아침 문안인사 받기를 설정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문안인사] 문안인사 받기는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모바일 앱에서 설정 가능하며, [기가지니 앱 > 기기 >기가지니 서비스 >유용한 기능 >문안인사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원하는 시간대 (아침, 점심,저녁)를 별도 설정 가능하며, 설정된 시간대에 랜덤으로 실행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문안인사] 문안인사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하루 세번 지정한 시간에 기가지니가 먼저 문안인사를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명언, 명대사, 생활상식을 알려 드리며, 서비스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그린카] 기가지니 모든 단말에서 쓸 수 있나요?
기가지니 그린카 서비스는 현재 기가지니 1,2, 스카이라이프, Table TV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추후 적용단말을 늘려갈 예정입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그린카] 기가지니에서 결제는 안되나요?
현재는 그린카 차종, 차고지에 대한 음성안내까지 가능합니다. 추후 결제 및 이용까지 가능하도록 서비스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그린카] 그린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카셰어링 대표 서비스로, 가까운 그린존(차고지)에서 필요한 시간만큼 편리하게 차량 대여/반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기가지니에서는 음성검색 후 그린카 회원가입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투덥] 모바일 앱에서 저장된 더빙 영상을 보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빙된 영상은 모바일앱과 기가지니에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내 프로필을 보고 싶으면 기가지니에서 로그인을 해 주세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A [투덥] 더빙을 해 보고 싶은데 반드시 서비스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

내가 더빙한 영상을 다시 보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더빙을 실행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다른 사용자가 더빙한 영상은 재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