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케이티 지니 TV 셋톱박스 1/2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사용 중 이상이 발생한 경우 kt고객센터(100번)로 접수해 주세요.
상세한 안내 및 필요 시, A/S 처리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케이티 지니 TV 셋톱박스 1/2 [가입]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앱에서 서비스 기기 연결 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 해당 기기 선택 >하단 기기 연결 해제] 선택 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철회를 하면 기가지니 서비스 해지가 되며, 연결된 모든 기기의 연결이 끊깁니다. 단 대표자의 경우에는 대표자의 권한을 다른 사람에게 위임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 시 "회사"에서 정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원가입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기가지니를 사용하며 설정하거나 사용하셨던 모든 이력과 데이터는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케이티 지니 TV 셋톱박스 1/2 [가입] 14세 이하 자녀도 서비스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인 자녀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케이티 지니 TV 셋톱박스 1/2 [가입] KT ID가 이미 있는데, 별도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해야 하나요?
KT ID가 있더라도 기가지니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약관동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케이티 지니 TV 셋톱박스 1/2 [가입] 기가지니 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이미 가입되어 있는 KT ID나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톡 등 SNS ID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앱 경우 OS13 이상일 때 [Apple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케이티 지니 TV 셋톱박스 1/2 [가입] 기가지니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는 kt 지사/Plaza, kt고객센터(100번)을 통해서 올레tv 신청과 함께 가입 가능합니다.
단, 기가지니2 기기만 단독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케이티닷컴 내 엑세서리샵에서 구매도 가능합니다.





케이티 지니 TV 셋톱박스 1/2 [가입] 기가지니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는 kt 지사/Plaza, kt고객센터(100번)을 통해서 올레tv 신청과 함께 가입 가능합니다.
단, 기가지니2 기기만 단독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케이티닷컴 내 엑세서리샵에서 구매도 가능합니다.



케이티 지니 TV 셋톱박스 1/2 - KT 통신서비스 이용자만 사용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는 KT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기가지니2는 올레tv 가입이 필수이며 추후 케이티닷컴을 통해 기가지니2 단말만 구매 가능 예정입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