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해지하면 단말들은 어떻게 되나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해지하면 단말들은 어떻게 되나요?
스마트홈

약정 기간, 단말 종류 상관없이 해지 시 모두 회수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IOS 폰으로 쿠쿠 정수기 기기 등록 과정 중에 CUCKOO_W_XXXXXX의 Wi-Fi 주소 연결 시 입력하라는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스마트홈

CUCKOO_W_XXXXXX' 주소를 선택 시 입력해야 하는 비밀번호는 앞부분 'CUCKOO_W' 를 'LGU'로 변경하여 'LGU_XXXXXX'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 비밀번호는 모두 대문자로 기입해야 함.
 Ex) 제품 WIFI 주소가 'CUCKOO_A_1F234FD' 일 경우, 연결 비밀번호는 'LGU_1F234FD' 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에서 Wi-Fi 설정 초기화 방법을 알려주세요.

스마트홈

정수기의 연속/잠금 + WIFI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꾹 누릅니다.
(정수기에서 제품 초기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라고 음성이 나오면 초기화가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전자 공기청정기를 여러 대 사용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여러 대의 쿠쿠전자 공기청정기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제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장치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ex) 쿠쿠전자 공기청정기를 2대 사용 시 안방 공기청정기, 아기방 공기청정기로 이름 설정하여 이용 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전자 공기청정기를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스마트홈

- 쿠쿠전자 공기청정기는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공기청정기 구매 후 장치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냉장고] U+스마트홈 앱에서 LG 냉장고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