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잠이 들면 자동으로 선풍기가 꺼지도록 하고 싶어요.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잠이 들면 자동으로 선풍기가 꺼지도록 하고 싶어요.
수면센서 외에 플러그를 함께 사용하고 계시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선풍기 전원을 플러그에 연결하세요.
2. U+스마트홈 앱의 자동실행 메뉴에서 수면센서 '잠든 것을 감지하면'을 선택하고 다음 을 누르세요.
3. 선풍기에 연결한 플러그를 선택하고 '차단하기'를 설정하세요
*단, 센서 측정방식 특성상 수면센서 위에서 움직임이 없는 경우(예.스마트폰사용, 독서 등) 잠든 것으로 감지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U+스마트홈 앱] 제품이 원격으로 제어가 되지 않아요.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를 찾지 못해요)

U+스마트홈 서비스는 댁내에 위치한 AP와 허브가 켜져있어야만 제어 가능합니다.
1. AP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세요.
2. AP와 랜케이블을 확인해보세요 - 랜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시고, 빠지지 않도록 해주세요.
3. AP에 연결된 동글 허브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 고급형 허브의 경우 전원을 껐다 켜거나, 랜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LG 로봇청소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로봇청소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LG 오븐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원격급식기, 간식로봇을 쓰다가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오. 개통 후에는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제휴 혜택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펫카 → [커뮤니티] → [특별 혜택]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U+AI_어벤져스 스피커] AI스피커로 IoT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스마트홈에 가입한 고객님은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IoT기기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스피커로 스마트홈를 제어하려면 IoT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고 다음과 같이 연동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정 > 스마트홈 설정에서 U+스마트홈 앱과 동일한 유플러스 아이디로 로그인한 후 원하는 IoT기기와 연결해 주세요.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고객부담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카드(제휴카드, 일반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결제 가능하며, 현금 납부는 불가합니다.
가입자 본인 소유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할부 결제 시 할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할부 수수료는 카드사별로 다릅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