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 장착은 어떻게 하나요?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 장착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꼬리가 있는 뒷면에 로봇 케이스를 씌우고, 로봇 아랫 부분을 결합합니다.
윗 부분도 결합한 뒤, 케이스가 잘 닫혔는지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한 공간에 동일 브랜드(제조사), 동일 종류인 가전제품이 2대 있어요. AI리모컨허브로 1대만 제어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한 공간(동일 혹은 근접 공간)에 동일 브랜드, 동일 종류인 가전제품이 여러 대인 경우, AI리모컨허브를 이용하면 2대가 함께 동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공간에 LG전자 에어컨이 2대 있는 경우, AI리모컨 이용 시 2대가 함께 동작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결합할인은 무엇인가요?
고객님이 가입 시 선택하는 결합서비스 유형에 따라 약정기간동안 서비스 이용료를 할인해드립니다.
자사의 인터넷과 인터넷전화 서비스, 혹은 인터넷과 IPTV 서비스를 동시에 가입하는 경우 약정기간에 따라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스마트 광랜안심 요금제는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단, 약정기간 이내 해지하거나 약정기간을 단축할 시는 추가 할인된 요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정확한 할인금액과 할인반환금 안내를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ID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스마트홈 플러그, 스마트홈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선일금고 스마트 루셀 UP을 2대 이상 U+스마트홈 앱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1대 이상의 금고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각각의 제품을 동일한 방식으로 장치 등록하시면 홈 화면의 금고메뉴를 통해 등록된 금고의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금고 상세 페이지 진입 시, 첫 번째 등록한 금고부터 보여지며 다른 금고의 상세페이지 이동은 화면의 버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와이파이 공유기와 조명과의 연결 신호가 약해진 경우입니다.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주세요.
연결 끊김 문구가 계속 나타난다면 와이파이 공유기를 조명과 가까운 곳으로 이동해 보세요.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을 앱으로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바램(VARRAM) 앱에 간식로봇을 등록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①간식로봇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 주세요. 등록을 완료할 때까지 선을 뽑거나, 전원을 끄지 마세요.
②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바램(VARRAM)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해 주세요.
③화면의 기기등록 가이드에 따라 진행주세요.
④기기등록 완료 후 스마트홈앱 기기등록 화면에서 연결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연동됩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