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미로 가습기 스마트폰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미로 가습기 스마트폰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마켓에서 U+스마트홈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스위치] 아무 스위치나 바꿀 수 있나요?
모든 스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단, 기존 아날로그 스위치를 아무 공사없이 교체하여 사용하기 위해, 스마트홈 스위치 버튼 중 하나는 버튼에 연결된 전등의 전력 합이 30W 이상이어야 합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음악을 더 추가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음악을 추가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모드 별로 20곡씩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분실 시 손실보상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손실보상금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개통하는 일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마이샵에서 가입신청 내역에서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단, 진행 중인 경우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개통기사 방문 후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외국인이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이 불가합니다.
가입을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전화상담을 통해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사용하는 인터넷전화 또는 홈보이의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U+인터넷전화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U+홈보이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요금제 상향은 언제나 가능하며, 요금제 하향은 개통 1년 후에 가능합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