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U+ Shop을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되나요?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U+ Shop을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오직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직영점이나 대리점 등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한 구입이 아닐 경우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상품권을 선택한 경우 개통 익일 내 요청하신 휴대폰 번호로 모바일 상품권이 발송됩니다.
고객부담금 없는 무료사은품의 경우 개통 익일에 발주 진행되며, 고객부담금 있는 가전사은품의 경우 고객부담금 결제 익일에 발주가 진행됩니다.
발주 후 배송까지 3~5일 정도 소요되고, 배송 대행사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가전사은품의 특성상 교환이나 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설치 기사 방문 시 TV 개봉 후 제품 이상여부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봉 후, 미 개봉 시 수령 후 2일 이상 소요된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후 발생하는 제품 불량에 대한 문제는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 받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인터넷 속도가 느린 것 같습니다.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은 크게 두 가지 입니다.
    
인터넷 회선의 속도저하 및 끊김 현상은 PC의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감염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불필요한 파일 등으로 인한 속도 저하 현상이 있을 수 있으니
다음과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V3나 알약 같은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악성코드를 검사 및 치료
  2. 인터넷 익스플로서 설정상태 확인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조치 완료 후에는 PC를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U+스마트홈 앱에 반려동물 정보를 입력하면 멤버십 번호가 나오는데, 언제 필요한 번호인가요?

멤버십 번호는 펫케어 서비스 가입자라는 것을 인증하는 번호로, 제휴 혜택으로 보험에 가입하거나 반려동물 용품 할인 구매 시 필요합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약정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 위약금도 내야 하나요?

아니요. 보험에 관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가 잘 빠지지 않아요.

로봇 케이스는 안전을 위해 견고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분리 시에는 로봇 케이스 전용 오프너를 꼭 사용해 주세요!
오프너로 로봇 케이스의 PUSH 버튼의 홈을 꾹 눌러주면 분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반대쪽 연결 부분은 딱! 소리가 나도록 힘껏 꺾어 분리해 주세요.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