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 스토어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어느 정도 거리까지 움직임을 감지하나요?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어느 정도 거리까지 움직임을 감지하나요?
설치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실내 온도를 25도라 가정할 때 설치 위치로부터 직선거리 최대 7미터, 최대 170도 범위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동작감지센서는 움직임과 빛의 변화를 감지해 침입이 발생하면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보내주는 센서입니다.
   
▶ 주요기능
- 24시간 움직임을 감지하여 스마트폰으로 알림 제공
- 사람 또는 사물에서 발생하는 열을  감지하는 방식으로, 빛이 없는 야간에도 움직임 감지 가능
- 시야각이 170도에 이르는 광각센서를 사용해  넓은 면적 감지
- 설치된 위치의 정확한 조도를 앱에서 확인 가능
- 맘카 Easy, 도어센서와 함께 앱내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 이용 가능

※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설정하면, 동작감지센서 및 도어센서가 움직임 감지할 때 맘카 Easy가 경보음을 울리고 녹화를 시작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전송된 메시지의 버튼을 눌러 112에 즉시 신고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Nest Hub] Nest Hub는 Wi-fi를 사용하는 곳에서만 이용 가능한가요?
네, 구글 Nest Hub는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타사 Wi-fi도 가능)
Wi-fi 연결이 안되는 곳에서는 휴대폰 테더링(데이터 함께쓰기)기능을 이용해 사용해 주세요.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Nest Hub] Wi-fi를 껐다 켜면 Nest Hub 연결을 다시 해야 하나요?
아니요, Wi-fi 꺼졌다 켜지면서 스피커가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공유기를 교체한 경우라면 새로운 Wi-fi로 스피커 연결을 재설정해 주세요.
재설정하는 방법은 구글 홈앱에서 ‘디바이스 선택’ → 오른쪽 상단 설정 → Wi-fi 정보 삭제
Wi-fi 삭제 후에도 재설정이 안되면 공장초기화 진행이 필요합니다.
<공장초기화는 방법은 스피커의 오른쪽 후면 볼륨 상/하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눌러 화면을 확인 한 뒤 화면의 안내에 따라 10초간 누르고 있으면 진행됩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를 사용하려면 꼭 U+tv와 연결해야 하나요?
최초 설정 시 U+tv와의 연결 단계에서 [연결안함]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 후 U+tv와 연결을 원하는 경우, 네이버 클로바 앱 실행 후 [기기설정] → [U+tv 설정]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허브가 없는 경우, 블라인드를 제어할 수 없나요?

솜피 블라인드는 유플러스 허브를 통해 동작하므로, 허브의 해지 혹은 고장, 분실 시 제품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허브의 고장 시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솜피 블라인드가 작동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모터부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솜피 블라인드는 전기가 공급되어야 동작합니다.
3분 이상 블라인드가 연속 동작하게 되면, 전동 블라인드의 모터가 보호모드에 진입하여 작동을 중단하게 됩니다.
재작동까지 30분 이상의 충분한 휴식시간을 가진 후 작동시켜보세요.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앱으로 TV/셋톱박스/에어컨/공기청정기 ‘전원 켜기/끄기’를 눌러도 바로 동작하지 않아 계속 누르게 돼요.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소 늦게 동작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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