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패키지에 따라 보조금이 정해져 있는건가요? 아니면 요금제에 정해진 보조금 내에 선택할 수있나요?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패키지에 따라 보조금이 정해져 있는건가요? 아니면 요금제에 정해진 보조금 내에 선택할 수있나요?
신규요금제는 판매단말이 아닌 임대단말 이어서 보조금의 개념이 없습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청서 작성 중 화면이 넘어가지 않을 때는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 주세요.
계속 오류가 발생하거나 신청서 작성이 번거로우시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고객부담금이 무엇인가요?
인터넷과 IPTV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의 할인금액을 적용한 후, 고객이 직접 부담하는 금액입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임대방식이라면 단말고장시 과실고장 아니라면 해지전까지 무상 AS되는게 맞나요?

네, 맞습니다. 과실고장이 아니면 무상 AS됩니다. 과실고장이라면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커튼의 열림, 닫힘 상태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솜피 커튼의 경우 손으로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손으로 열고 닫을 경우, 앱에서 표시되는 커튼의 열림 상태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커튼의 상태가 궁금하신 경우 앱을 통해 끝까지 열거나 닫으시면 상태가 일치하게 됩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패키지의 단말은 개통 시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통 과정에서 단말설치가 불가한 경우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기를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나요?
신규요금제에 구성된 모든 기기는 임대형태로 제공되는 것으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는 꼭 사용해야 하나요?
반려동물이 즐겁게 노즈워크 놀이를 하다보면, 긁거나, 깨물거나 손으로 칠 수 있습니다.
로봇 케이스는 외부 충격 및 스크래치로부터 로봇을 보호할 뿐 아니라,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서도 사용을 권장합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충전 중 폭발의 위험성은 없나요?
네, 안전합니다.
폭발의 원인이 되는 과충전, 과방전을 방지하고 과전류 보호, 단락 보호 기능을 하는 배터리 안전회로(PCM: Protection Circuit Module)가 내장되어 있어 안전합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