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나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만 U+스마트홈 앱 가입자에게는 팝업과 알람을 동시에 제공하기 때문에, 긴급상황을 보다 정확하게 수신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위치] 갑자기 스위치가 동작을 안해요.
스위치 첫번째 버튼에 연결된 전등이나 안정기가 고장 나면 스위치가 동작을 못할 수 있습니다.
- 전등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형광등 한쪽 끝이 검게 되어 있으면 형광등을 교체해 보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이 다르게 나와요.
검침일이 맞게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검침일 등록은 우리집 정보등록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전기사용량을 실행시켜 보세요. 냉장고 때고 집에 켜져있는 가전이 없는데 500w 이상 나오거나, 에어컨을 켰는데 1000w 이하로 나오면 국번없이 101로 연락하셔서 AS를 신청하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SD카드는 몇 기가까지 지원되나요? 직접 구매해야 하나요?
SD카드는 최대 64기가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객께서 소유하고 있는 SD카드를 활용하시거나, 별도로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또한, 해지 시에는 반드시 SD카드를 분리한 후 맘카를 반납하셔야 하며, 만약 SD카드 미분리후 반납시에는 고객님께 연락을 취하고,
당일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당사 서비스센터에서 즉시 폐기처분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공기청정기도 공기질을 알려주는데 에어센서가 굳이 필요한가요?
공기청정기의 주 용도는 공기를 정화하는 것으로, 공기질 측정결과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에어센서를 함께 사용하면 보다 정확한 측정결과를 바탕으로 집안의 공기질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집안 곳곳을 들고 다니며 공기질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존 요금제에서 신규 요금제로 변경 개통 7일 이내 기존 요금제로 원복을 요청할 경우 되는지요?

기존 요금제로의 원복은 불가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앱에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 도어락이 고장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제품이 불량인 경우, 게이트맨 (도어락 업체)에, 통신/앱 등의 문제인 경우 LG U+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이트맨 고객센터 : 1544-3232
LG U+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1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스마트폰 앱으로 솜피 커튼을 어떻게 제어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커튼을 열고, 닫고, 멈출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요일별 예약설정, 여러 대의 블라인드 동시 및 개별 제어, 다른 스마트홈 기기의 동작 조건에 연동하여 실행되는 자동 실행 등 상세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공기청정기는 어떤 모델인가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공기청정기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