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U+Page] 아이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LG U+ [U+Page] 아이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아이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일부 메뉴 및 앱, 이벤트 외 대부분의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U+Page] 어떤 서비스인가요?

U+Page는 LG U+ 모바일 전용 포털 사이트입니다.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하면 실시간 뉴스, U+콘텐츠, 쇼핑,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휴대폰 인증 후 통화 및 데이터, 문자메시지 잔여량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U+Page 접속 방법

• LG U+고객
- 삼성 휴대폰 : 삼성 인터넷 또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 실행 → U+Page 기본 페이지로 시작
- LG 휴대폰: 크롬 브라우저 실행 → U+Page 기본 페이지로 시작
      
• 다른 통신사 및 알뜰폰 고객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 실행 → U+Page 사이트 주소 Page.uplus.co.kr 입력 후 접속




LG U+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에서 조회한 데이터 잔여량과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보여지는 데이터 잔여량이 달라요.
고객센터 앱에서 보여지는 데이터 잔여량과 동일하게 반영하려고 시스템 개선 중입니다.



LG U+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에서 인증번호를 요청했는데, 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요.
인증번호 요청 고객이 많은 경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인증번호가 오지 않는다면 스팸번호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아래와 같이 해 주세요.
            
1. 문자메시지 스팸함에 114 번호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후 삭제해 주세요.

2. '후후', '후스콜', '더콜' 과 같은 스팸차단 앱에 114번호가 스팸 번호로 등록되었는지 확인 후 삭제해 주세요.



LG U+ [U+Page] 요금제를 변경한 후 '요금제 잔여량 조회'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U+고객 인증에 실패해요.

요금제를 변경한 당일에는 정보가 아직 업데이트되지 않아 U+고객 인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1~2일 후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LG U+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에서 U+고객 인증 시 인증에 실패하거나 인증번호 입력 전 자동으로 홈 화면으로 이동해버려요.

U+ 고객 인증에 실패하는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의 캐시 삭제를 시도해 보세요.
※캐시 삭제 시 U+Page에 추가한 즐겨찾기 및 각 브라우저별 저장 사항도 모두 삭제된다는 점을 미리 알아 두세요.
        
▶ 인터넷 브라우저별 캐시 삭제 방법
       
- 크롬 브라우저
크롬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에 체크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선택  
       
-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삼성 인터넷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아래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검색 데이터 삭제] →
'방문 기록', '캐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체크 후 [삭제] 선택
      
※ 이후 브라우저의 모든 창을 닫고 다시 실행해 주세요.

캐시 삭제 후에도 계속 인증에 실패한다면 '쿠키 허용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인터넷 브라우저별 쿠키 허용 설정 방법
      
- 크롬 브라우저
크롬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체크 여부 확인
        
-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삼성 인터넷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아래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쿠키 허용' 체크 여부 확인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