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할인권은 발급 취소가 가능한가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할인권은 발급 취소가 가능한가요?
네, 발급된 할인권은 포인트파크 고객센터(02-521-6699)를 통해  취소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제휴 포인트의 반환은 제휴사 정책에 따라 최대 3영업일까지 소요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기타] 이벤트 당첨자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PC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참여]→[당첨자 발표]에서
모바일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왼쪽상단 메뉴 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이벤트]→[당첨자 발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카드사 및 은행별로 다릅니다. 평균 환불 기간을 안내해 드리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 또는 은행으로 문의해 주세요.
     
[신용카드 구매]
결제정보가 아직 카드사로 전달되지 않은 경우 바로 취소처리 됩니다. 그 외에는 영업일 기준 3~4일 후 취소처리 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구매]
결제일로부터 10일 이내 취소하는 경우 바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일로부터 10일이 지난 후에는 영업일 기준 2~3일 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반품 또는 교환이 안 되는 경우도 있나요?
네. ‘구매확정’을 결정한 다음에는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구매확정시 유의해 주세요.
또한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 및 포장박스 훼손, 또는 주문 제작 상품인 경우도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단,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은 제외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기타] 진행 중인 이벤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PC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참여]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모바일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왼쪽상단 메뉴 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이벤트]→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주문취소 진행 현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악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취소/반품/교환 내역]→[상세내역확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인터넷 속도 측정 방법을 알려주세요.
LG U+홈페이지 내에서 로그인 후 속도측정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먼저 아래와 같은 단계로 설정상태를 확인해 보신 뒤 속도측정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모든 설정이 변경된 이후로는 실행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후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해 고객님께서 이용 하는 회선의 주소 등의 간략한 정보가 확인되며,
정보를 확인 한 후 오른편의 "측정하기"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U+인터넷 속도 측정 바로가기
    홈페이지 > 개인 > 고객지원 > 통화품질및속도측정 > 인터넷 속도측정하기 > 인터넷속도측정 (로그인 필수)
→ 홈페이지 : http://www.lguplus.com/css/qlty/sped/RetrieveSpeedchkLink.hpi?mid=11754#//HPI;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