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받은 후 별도 등록이 필요한가요?

LG U+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받은 후 별도 등록이 필요한가요?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는 별도의 등록 없이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멤버십] 휴대폰을 변경하면 기존 멤버십 카드는 정지 되나요?
LG유플러스를 이용하면서 휴대폰만 변경한 경우 같은 멤버십 카드로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요금 미납/ 카드 분실 또는 고객님께서 카드 일시정지를 요청하신 경우 등 다양한 사유로 인해 멤버십 카드가 정지될 수 있습니다.

 정지된 멤버십 카드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카드 정지 해제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문의 시 꼭 카드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정지된 멤버십 카드 해제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 접수 (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 기재)
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재등록 후 정상 이용 가능




LG U+ [멤버십]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했을 때 문자 메시지 알림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자 알림 수신 설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이용 알림 문자 받지 않기(로그인 후 연결)
- 홈페이지 로그인 > 혜택보기 > 멤버십 혜택 > 내 멤버십 정보조회 > 안내메시지 수신 설정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




LG U+ [멤버십] 일시정지 기간에는 멤버십 카드를 이용할 수 없나요?

휴대폰 일시정지 중에도 멤버십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미납으로 인한 일시정지 및 멤버십 카드 이용을 중지한 경우에는 멤버십 카드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LG U+ [ez포인트] 다른 휴대폰 번호의 ez포인트(이지포인트)와 합산해서 이용할 수 있나요?

동일한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사용중인 경우 각 휴대폰 번호에 적립된 ez포인트를 합산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z포인트 합산 신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매장/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 [개인 > 내정보관리 > 포인트확인 > ez포인트]에서 각 번호별로 적립된 ez포인트를 합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z포인트 상세 내용 확인하기(로그인 후 연결)
-U+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 홈페이지에서 ez포인트를 사용하시려면 휴대폰 명의자와 실 사용자가 동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LG U+ [멤버십] 멤버십 카드도 유효기간이 있나요?

멤버십 카드는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LG유플러스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동안 명의변경을 하지 않는다면 유효기간 없이 동일한 카드로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해지 및 미납 정지 등의 사유로 휴대폰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을 경우 멤버십 혜택도 정지됩니다.

정지된 멤버십 카드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카드 정지 해제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문의 시 멤버십 카드 16자리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정지된 멤버십 카드 해제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 접수 (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 기재)
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재등록 후 정상 이용 가능




LG U+ [ez포인트] ez포인트(이지포인트)가 적립되는 요금제는 어떤 건가요?

ez포인트가 적립되는 요금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ez포인트 적립 요금제 안내
- 표준 플러스/ 표준 빅 3팩/ 파워 9원/ 다이어트/ 6인 지정할인/ 낮시간 할인 요금제
링 요금제(링 라이트, 링 친구 문자 프리, 링 미니, 링 문자 프리, 링 베이직)          

 적립 요금제 외 2G, 3G, LTE 주요 요금제 등 일부 요금제와 요금할인 프로그램, 별정요금제 고객은 ez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