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홈페이지] 인터넷 상에서 조회/ 신청/ 변경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LG U+ [홈페이지] 인터넷 상에서 조회/ 신청/ 변경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상품정보 확인이 안되는 경우>
- 기존의 일반회원 ID로 로그인한 경우 (U+ID로 재가입해 주시면 됩니다.)

- U+ID 통합회원으로 전환 및 신규가입 후 대표 ID 설정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 ※ 대표아이디 설정 : [개인 > 내 정보관리 > 회원정보 관리 > 대표 아이디 설정하기] 에서 설정해 주세요.

▶ LG U+ 홈페이지 U+ID 대표 ID 설정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LG U+ [홈페이지] LG U+ 홈페이지는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이용이 가능한가요?
U+모바일 가입 고객님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한 로그인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 만으로 모바일 사용정보와 청구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 모바일 사용정보 : 사용중인 요금제, 부가서비스, 모바일 멤버십 등급 및 포인트, 모바일 실시간 사용 요금, 실시간 사용량

- 청구정보 : 청구요금, 납부 방법
    
단, 자세한 가입정보조회, 변경  및 1:1 문의 등을 이용할 경우 가입자분의 정보로
LG U+ 홈페이지 가입 후 로그인 해주셔야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lguplus.com/login/uplus-register/personal
   
※ 일반적인 상품 확인 시에는 회원가입 없이도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 [홈페이지] 법인 명의의 고객도 홈페이지 가입할 수 있나요?
법인 명의의 고객도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법인 등록번호와 사업자 등록번호 기준으로 아이디는 중복 발급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선 추가 또는 고객번호(납부번호)를 등록하면 해당 U+모바일 휴대폰번호 또는 서비스의 요금조회/납부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lguplus.com/login/uplus-register/personal




LG U+ [영업점] 가까운 LG U+직영점의 위치를 알고싶어요.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  가까운 직영점 위치 찾기가 가능합니다.   

  지역을 선택해서 검색하거나 내위치검색에 동의하시면 현재 나의 위치 기준 25KM반경 내 직영점 조회가 가능합니다.         
직영점 이용시간 및 관련업무 구비서류는 미리 영업점에 확인후 내방하시기 바랍니다.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LG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자동이체 납부하는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납부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가입 명의자가 아닌 타인 명의의 계좌/카드로는 납부방법 변경이 불가능 하며, 은행↔신용카드, 지로→은행 또는 신용카드로 변경 시에는 익월 정규 결제일로부터 변경된 납부방법으로 결제되니 주의 바랍니다.
    
※ 납부방법 변경 본인 인증
     은행계좌 변경 : 자동출금 이용 동의 후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 필요
 신용카드 변경 : SMS인증 또는 i-PIN 인증 필요
   
-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납부방법 관리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납부방법 변경: http://cv.uplus.kr/107.html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