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홈서비스를 해지해도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나요?
홈서비스를 해지해도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U+tv, U+스마트홈, YBM영어 등 LG유플러스 전용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다른 통신사의 와이파이 공유기와 스마트홈 스피커를 연결할 수 없나요?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 다른 통신사의 와이파이와 연결하는 경우 스마트홈 스피커에서 U+tv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설치 후 해지 또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나요?
가입 후 14일 이내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만 반납하면, 할인반환금 없이 해지 또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입 후 14일 이후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 반납 없이 사용 일수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때 어떻게 하나요?
배터리가 방전 상태일 수 있으니, 전원선을 연결하여 사용해 주세요.
그래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 후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접수 후 3일 안에 홈매니저가 방문하여 기기 상태를 확인합니다.
불량인 경우 다른 제품으로 바로 교체해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품질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기기, 충전기, USB 케이블은 구입일로부터 1년까지 무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되는 날부터 1년 동안 무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기는 어떤 것이 있나요?
총 23가지로 스위치, 플러그, 가스잠그미, 에어센서, 멀티탭, 에어컨, 공기청정기, 가습기, 온도조절기, 로봇청소기, 도어센서,
세탁기, 정수기, 블라인드, 커튼, 선풍기, 환풍기, 밥솥, 수면센서, 수면등,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조명입니다.
스피커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기는 더 늘어날 예정입니다.
스마트홈 기기별 모델명은 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하기→[상품서비스]→[스마트홈 서비스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에서 스마트홈 스피커를 찾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를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먼저 기기 하단에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데도 연결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뒤 신호가 잘 잡히는 곳으로 휴대폰과 스피커를 이동하여 다시 연결해 주세요.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지 않으면 기기 뒷면 음소거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황색 불빛이 보이면 연결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우리집AI
먼저 기기에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데도 연결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뒤 신호가 잘 잡히는 곳으로 휴대폰과 스피커를 이동시켜 연결해 주세요.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지 않으면 기기의 와이파이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황색 불빛이 보이면 연결해 주세요.?
▶ U+AI_어벤져스
먼저 기기 하단에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고,
화면에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에서 스피커를 연결해주세요'라는 문구가 보이는지 확인하세요.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데도 연결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뒤 신호가 잘 잡히는 곳으로 휴대폰과 스피커를 이동시켜 연결해 주세요.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지 않으면 기기의 와이파이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황색 불빛이 보이면 연결해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